안녕하세요 인제쿠닌입니다.
디비전 1.5 업데이트 이후 시작한 1.5 기준 대미지에 대한 연구 결과를 공개합니다.
:::::::::::::::::::::::::::::::::::::::::::::::::::::::::::::::::::::::::::::::::::::::::::::::::::::::
많은 관심과 격려 감사합니다!
블로그 주소 : http://blog.naver.com/kimwonho1123/
트위치 채널 : https://www.twitch.tv/anchorstar
ㆍ디비전 생방송 월 화 수 목 : 21:00 시작 / 금 토 일 20:00 시작
ㆍ기타 게임 생방송 화 수 목 토 15:00
유튜브 채널 : https://gaming.youtube.com/channel/UCLJ77odKzBCwevTpQAzNZ5w/live
드뎌나왔네요 !! 수고하셨습니다!!
역시 인제쿠닌 님 덕분에 게임 계속 하는가 봅니다. 인제 쿠닌 님 아니면 누가 이렇게 그림 , 그래프 사진 에 설명 까지 붙여서 올린다 말입니까 ? 현재 까지는 제가 봐왔을때는 인제쿠닌 님 의 공략이 제일 좋네요(당현히 앞으로도 그럴것 같지만요.)
저도 생방송하고 유튜브 시청자분들 덕에 재미있게 게임하고 있습니다 ㅎㅎ
와 감사합니다 ㅠㅠ 좋은 정보글에 추천뿐이 없다는게 아쉬울정도네요 ㅠㅠ
유튜브랑 생방송 사랑해주시면 됩니다 ^^
우아..논문급이네요. 그나저나 치명 탈렌트가 완전 똥이군요. 초기부터 한 유저는 다른건 몰라고 일격/치명만 붙으면 준졸업이라고 세뇌된 상태라 아직도 치명상을 0-1티어 탈렌트로 생각했는데... 1.4 부터 치명 탈렌트를 너무 죽여 놓은거 같아서 좀 그러네요. 아에 치명 포기 세팅까지 하시는 분들도 계시니.
치명타 계산식이 예나 지금이나 변동은 없는 것 같습니다. 다만 예전에는 펄스한방에 치확 치댐이 40~50%씩 올랐다는 부분에서 ... 거기다 베이스 대미지가 막 몇십만씩 되니까 치명타 대미지도 같이 뻥튀기 되는 치댐도 컸구요... 근데 지금은 그렇게 안되니까요 ㅠ-;;
월드가 높아질수록 RPM이 높은 무기를 선호 할수밖에 없는게 장갑에 붙은 데미지가 고정데미지라는 점입니다 그러므로 같은 종류무기라 할지라도 RPM 관계없이 데미지가 고정으로 붙다보니 RPM이 높은무기의 데미지 증가폭이 훨씬 크더군요 게다가 발사속도를 증가 시켜주는템이 탄창밖에 없다는것도
RPM은 본문 내용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꾸벅
장갑말고는 전부 퍼뎀인데용 ㅋㅋ
감사합니다~ 블로그에서 먼저보고 댓글 남기려 했는데 크롬오류인지 로그인 무한반복 -_-;;; 현실 디비전 요원 인제쿠닌님 화이팅~!!
인제쿠닌님 감사합니다ㅜㅜㅜ
우와 좋은 정보네요!!! 이분은 뭘해도 되겠어!!
앗 저 Q와 디비전요원짤은!!! 007장면에 Q가 요원을 퇴물이라고 무시하는 장면이네요. 저 부분이 참 인상깊었는데 말이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이 글 쓰면서 저 장면을 꼭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었습니다 ㅎㅎ 007 재밋게 잘 봤거든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