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 http://forums.ubi.com/showthread.php/1563342
라스트 스탠드
-쓰러진 플레이어의 채력이 절반으로 감소
-부활시 의료킷5개 보급
-터렛, 지뢰, 지원소의 채력이 절반으로 감소(오직 라스트 스탠드에서만)
-방어력이 70%에서 35%로 감소(번역맞나? 눈이 돌아간다...... 이뜻이 맞던가.....)
- Reduced set Armor Damage Mitigation by 50% from 70% to 35%.
-주 옵션, 부 옵션이 평준화 안됨
-무기는 최고치로 평준화
-헤드샷, 어시, 힐링등으로 얻는 점수 감소
-메르시쨩 규칙 추가 (아마 게임 무효? 아니면 지는사람도 보상? 에라 모르겠다 안읽어봤음)
ㄴ 게임 끝나기 8분전 7500점 이상 차이나면 적용
ㄴ 지는 팀은 지속적인 점수를 얻고있거나 적팀보다 많은 점수를 얻고있을시에만 적용 (일부러 이 규칙을 적용시키려고 트롤링짓하는것을 방지)
-부활지점 추가
게임내 바뀐점
-PvP데미지 계수 변화 0.58--->0.46 (다크존과 라스트 스탠드 동시 적용)
-의료킷 쿨타임 15초에서 12초로 버프
-달리면서 재장전가능
-특뎀저항이 최대 60퍼로 제한 (맞나?)
- All Damage Resilience has now been capped at 60%.
무기 변화
-일발역전 데미지 60% ---> 10% (개똥)
-전투의무병용 스카
ㄴ힐링 쿨타임이 생김 0.2초
ㄴ힐량이 체력의1%가 아닌 카두세우스쏘는 사람의 스킬파워의 1% (갓 전력힐러템)
-메드베드
ㄴ비틀거림감소
-Tenebrae(약점파괴시 쿨초기화 하던거였나)
ㄴ쿨타임 생김 10초
-히스토리안
ㄴ폭발뎀이 화기수치의 500%로 바뀜
장비변경
-S.E.E.K.E.R
ㄴ삭제
-개척자
ㄴ 3셋효과 지원소범위 50%--->30%
스킬변경점
-스킬 쿨다운 변경
ㄴ스킬파워 낮은사람은 조금 빠른 쿨타임가지고 스킬파워 높은사람은 조금 긴 쿨타임을 가짐 (이로써 스킬쿨 감소모듈의 이용을 높일려고함)
ㄴ스킬 가속최대치 60%--->50%
-펄스
ㄴ스킬파워에따른 스탯증가치를 감소
ㄴ전술펄스
ㄴ크확 20%증가
ㄴ크뎀 11% 감소
힐링뿅뿅이
-모든 종류의 아군,자기 힐량이 15% 증가
-스킬파워에 의한 증가치 20%감소
-뎀증뿅뿅이 데미지증가치 감소 15%--->7.5%
휴대용엄페물
-기본 쿨타임 33%증가
지뢰
-집속탄
ㄴ비틀거림 효과 제거
ㄴ개당 폭발뎀 감소하는 대신 출혈뎀 증가(그래도 총데미지는 감소)
ㄴ모든 종류의 기본 쿨타임 17%증가
스마트커버
-데미지 저항 33%감소
-스킬파워에 의한 데미지저항 증가율 감소
-모든 종류의 기본쿨타임 9%증가
점착폭탄
-Disruptor(아마 EMP 인가??)
ㄴ이젠 즉시터짐
지원소
-범위 6미터에서 7.5미터로 증가
-겹치기 방지를 위해 힐링 쿨타임 1초 생김
터렛
-기본스킬, 데미지센서 거리감소 35M --->25M
-전기터렛제외 모든 종류 체력 25%감소
-스킬파워에의한 체력 증가율이 감소
전설난이도
-중간에 체크포인트 생김
-몇몇 NPC에게서 무조건 얻을 수 있는 소모품을 추가
지하감염 이벤트
-베테랑 화염방사병, 돌격병 추가
-오염에의한 체력감소율을 2/3으로 조정
경제
-피닉스 코인 최대량증가 2000--->5000
버그수정
-NPC잡을때매다 Action completed 메세지 뜨던거 수정
-이건 뭐라하는건지 모르겠지만 별 상관없겠지
- Fixed a bug in Last Stand where gameplay VO was being deferred and playing long after gameplay actions had been completed.
-라스트스탠드에서 데미지 안들어가던 버그? 고침
-NPC AI 상향
-전문전술가 버그고침
ㄴ팀원이 스킬쓰면 내 스택이 날아가던 버그
그 마지막 발을 버그로 캔슬해서 무한으로 쏘니까 문제가 되죠. 장전캔슬을 못 고치나봐요.
모든 데미지 저항을 최대 60%로 제한하는거 같네요. 피코 최대 5000까지 증가한다니 ㅠㅠ 감격스럽네요.
히스토리안 데미지 0 전력맨 약해짐 방어력 감소로 몸 살살녹음
500프로?? 50프로라구요?? 리얼??
즉 폭발뎀이 화기수치가 7000이면 35000의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아...아아... "화기"수치..군요 잠을 못자서 완전 잘못 읽었네요 감사합니다
다시 M1a 재림인가 히스토리안
감사합니다
달리기장전돼서 레슬링이 다시 많이나타나네여
일발역전은 이미 탤런트 자체가 마지막발이라는 핸디캡이 존재 함에도 불과하고 10포센트로 만들어버리네...하하 차라리 모든유저가 쓸수있게해주지...
티쿤올람
그 마지막 발을 버그로 캔슬해서 무한으로 쏘니까 문제가 되죠. 장전캔슬을 못 고치나봐요.
그건 버그가 아니고 활용이죠. 일발역전으로 겜하기 얼마나 어려운데.. 그걸 또 10%로 해놓네.. 덕분에 알파도 사망 각이네요.
모델700나체가 그렇게 설계된 총인걸요..한발씩 장전하게끔 설계된걸 유저가 활용해볼 가치가 있는걸로 만든건데...애초에 마지막발 한발인만큼 그에따른 에이밍과 상황 등 핸디캡이 충분했다고 생각합니다. 차라리 모든유저가 쓸수있게 해줬어야했다고봐요. 알파 브릿지도 4탤런트로 너프한마당에..에효
드디어 일발역전 너프 라스트 스탠드에서 사용할때마다 너프먹어야 된다고 생각했는데 유비가 일을 하긴하네요
고의적으로 1발남겨두고 일발역전 붙은 M44 클래식 저격쏘면 멘붕오죠
시커 삭제??
밸런스 조정하기 힘드니까 삭제한듯.
Fixed a bug in Last Stand where gameplay VO was being deferred and playing long after gameplay actions had been completed. 이 부분은 미션이 끝난 다음에도 음성으로 계속 미션 내용 말하던게 버그였으니 그 부분을 수정했다고 하는거 같은데요.
오오 그런버그가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테섭을 해보진 않아서 이런 현상이 있었는지 없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해석해보니 저런 뜻인거 같아서요. ( 물론, 해석이 틀릴 수도 있습니다. ㅠㅠ )
씨커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이대로 가면 정식 적용할때 되면 밋밋한 게임이 되어 버리겠네요. 이것도 깍고 저것도 깍고... 정식 되면 해보고 뭐 같으면 다음 패치때 까지 다른 게임이나 해야겠네요. 유저 확 빠지면 정신을 좀 차릴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