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굴루스는 매그넘처럼 대미지 버프를 받은 것도 아닌데,
매그넘과 같이 재장전만 늘어나다니
레굴루스를 주무기로 쓰는 로드아웃만 5개를 갖고 있는데 이건 뭐...
그냥 수확에 단호함 붙여쓰라는 건가??? 싶네요.
근접무기들은 재장전이 길면 위험해지는 경우가 많아서 재장전 속도에 민감한 편이라
재장전 속도 너프는 크게 다가오네요.
SMG나 샷건 같은 근접용 무기들을 고를 때보면 DPS도 보지만 재장전도 꽤 중요한 요소거든요.
SIX12 같은 경우나 스콜피오도 위력도 좋지만 재장전이 짧은 편이라서 좋았는데 이번에 둘 다 재장전 너프 쎄게 맞았죠.
SMG 같은 경우도 재장전이 길면 빠손이나 흔방 외의 다른 탤런트를 붙이기가 좀 꺼려지기도 하구요.
근데 뭐 다른 무기군들도 재장전 길어서 좋을 건 없죠.
재장전이 길다는 건 노딜 타임이 길어진다는 거고, 레이싱으로 치면 풀엑셀 못 밟는 시간이 길어진다는 거랑 똑같은 소리라서
상당히 치명적이죠.
개발진 지들 딴에 그러니까 이번에 나온 특급 권총집을 써서 재장전 속도를 줄이거나
신규 셋트템 채용해서 무기 바꿔가며 싸워라는 얘긴데,
이게 적용을 해볼 수 있는 빌드도 있겠지만, 안 되는 것도 있죠.
하긴 뭐 디비전2 개발진들이 레굴루스를 제대로 쓰기나 하겠습니까? ㅋ
헬다이버즈 2 보고 뭐 느끼는 게 없는 건지
아...안돼 레굴쏘는맛에 간간히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