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22 PTS Phase 1 - Developer Notes on The Division 2 Known Issues | Trello
안녕하세요, 요원 여러분,
TU22 페이즈 1 및 시즌 2.0 PTS 이후 받은 모든 피드백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PTS에 대한 여러분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결과와 다음 단계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새로운 무기와 장비
스트레가 이그조틱 F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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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레가는 1단계에서 의도한 대로 작동하지 않았는데, 무한 사거리와 무한 중첩이 있었기 때문이었는데, 현재 두 가지 모두 수정되었습니다. 2단계의 결과를 검토하여 나머지 값을 평가할 것입니다.
Legatus S.p.A. 브랜드 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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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개 효과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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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 사거리가 50%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Virtuoso 장비 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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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개 아이템 보너스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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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거리가 30미터에서 25미터로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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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머가 10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우선순위 목표
목표를 포기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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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심 없는 활동을 건너뛸 수 있는 방법으로 우선순위 목표에 "포기" 기능을 구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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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시간이 제한되어 있어 빠르게 완료할 수 없어 진행 상황을 지연시키고 있던 일부 목표를 제거하여 더 원활한 경험과 더 빠른 진행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예를 들어, 정착지 봉쇄는 이제 로테이션에서 제거되었습니다.
시즌 조정 사항
Stellite Coating에 대한 범위 종속성과 관련된 UI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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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이 잘못되어 오해의 소지가 있으므로 업데이트했습니다. 색상과 기능 사이에는 어떤 연결도 없었습니다 - 이제 아이콘을 사용하면 적을 쓰러뜨려야 하는 범위(짧음, 중간, 길)에 따라 아이콘의 색상이 변경되고 막대에는 고갈해야 하는 스택 수가 표시됩니다. 총을 쏠 때마다 스택이 고갈됩니다.
Stellite 코팅 제품군은 실망스러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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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Stellite Coating이 전 세계적으로 가장 풍부한 개질제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미 눈치채셨겠지만, 이것은 공통의 적들이 그것을 장착할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입니다. 안타깝게도, 한 번에 같은 수정자를 장착할 수 있는 화력팀 구성원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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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ack Tusk Assault 및 Thrower와 같은 몇 가지 일반적인 적에서 Stellite에 대한 자격을 제거하고 Master of None 또는 Requital과 같은 더 희귀한 수정자에 할당합니다(Terrify는 NPC 원형이 전적으로 근접 공격이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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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적이 영웅과 같은 고급 난이도(예: 80%에서 65-70%)에서 장착할 수 있는 변수를 약간 낮춥니다.
균형 조정
무기와 특성
슬레지해머와 모스키토 송 재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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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플레이어들이 슬레지해머 특성의 변경 사항을 만족하지 않았기 때문에, TU21(현재 라이브 버전) 당시의 모습으로 다시 변경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모기의 노래는 업데이트된 특성은 유지됩니다. 방어구 피해 디버프의 모습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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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레지해머: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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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벽한 슬레지해머: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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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기의 노래: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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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레지해머와 오인용 모두 이제 팀 전체에 버프가 적용됩니다.
세인트 엘모의 엔진 이그조틱 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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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너프는 Elmo의 기반이 되는 M4가 데미지 버프를 받고 있기 때문에 경미했으며, 이는 Elmo도 강화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불만을 듣고 있으며, "-10 라운드" 너프는 2단계에서 되돌아갈 예정입니다.
우로보로스 경이 기관단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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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로보로스를 세인트 엘모스 엔진을 포함한 다른 경이 아이템과 비교하면 얼마나 압도적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균형을 이루기 위해서는 더 큰 조정이 필요했습니다. 세인트 엘모의 엔진과 마찬가지로, "-10 라운드" 너프는 페이즈 2에서 되돌려집니다. 발사 속도도 1단계 이후 1275에서 125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재능 말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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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회에서 17회로 감소하는 것은 너무 큰 너프라는 의견에 동의하며, 2단계에서는 최대 중첩을 20회로 조정할 예정입니다.
장비 및 브랜드 세트
스트라이커의 배틀기어 장비 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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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들이 스트라이커의 변경 사항에 만족한다는 언급을 몇 번 보았고, 배낭만 변경되었다는 점을 언급해야 합니다. 4 피스의 주요 기능은 여전히 존재하며 강력합니다. 2단계에서는 배낭 스택의 가치가 0.85%에서 0.9%로 증가합니다.
내용 정리
1.성엘모 너프 내용중 탄창10발 너프 취소
2.우로보로 너프 내용중 탄창10발너프 취소
발속1275에서 1250으로 변경
3.기타대 가방 너프 내용 변경(1->0.85%에서 1->0.9%)로 변경
4.슬레지해머 너프 내용중 오직 본인딜상승 변경이었는데 다시 파티원전체로 변경
슬햄:15% 완슬:20%
5.절멸 너프 내용변경 17중첩에서 20중첩으로변경(현재25%)
6.신규 기어세트 내용변경
7.신규특급돌소 스트레가 버그로 디버프가 무한중첩 및 거리무시하고 무한으로퍼지는것 수정
대충 조삼모사 맞음 신규 시즌효과랑 추가나 변경되는것만 따지면 너무강해지니까 너프했는데 자기들보기에도 너무 너프한다 같으니까 다시 조금 되돌리는예정한것 근데 아직 3주나 남아서 또 어똏게 변경될지는 물름
인심쓴다는 듯이 약간만 너프한다는게 기분 더럽네요 ㅋㅋ
약간 조삼모사 느낌인데.. 좋아해야되는거야 뭐야...
대충 조삼모사 맞음 신규 시즌효과랑 추가나 변경되는것만 따지면 너무강해지니까 너프했는데 자기들보기에도 너무 너프한다 같으니까 다시 조금 되돌리는예정한것 근데 아직 3주나 남아서 또 어똏게 변경될지는 물름
ㄟ⎛° ͜ʖ°⎞ㄏ
인심쓴다는 듯이 약간만 너프한다는게 기분 더럽네요 ㅋㅋ
엘모 탄창 우보탄창 다시살려준거에 일단 다행이네요;
망겜이라 어절수가없는 ㅠㅠ
레알임
다른 총기류는 왜 없서 유비야!!!!!!!!!!!!!!!!!!!!!
엘모 탄창 70발에 충격탄이면 또 엘모 원툴이네 다른 총들도 패치해야 하는데
멍청한 놈들이라 걍 생각이 없음 ....
여전히0티어이기한데 부품성능너프가 커서 딴총쓸여지는 생각외로있기는함
결국 습격을 가야만하는 구나 싶네요 우보 너프라 뭐랄까 굳이 습격안가도 되겠구나 안심했었는데 말이죠
기단무기급도 좋아진게많아서 어거지로 안가도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