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주간 프로젝트에
클리너 / 블랙터스크 / 라이커 네임드 처치가 각각 5명씩인데
저는 계정도 여러 개이고 캐릭터도 각 계정당 3개씩 굴리다보니
(3 X 6 하면 주간프로젝트를 18번 완료해야 합니다.......... 그래서 주간프로젝트를 보고 어렵겠다싶으면 전혀 안 합니다)
어떻게 하면 이걸 빠르게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떠올린 방법입니다.
1. 클리너
유조선 미션 중간의 아래 사진에서 네임드가 나오는데, 여기서 네임드를 죽이자 마자 바로 자살합니다.
그러면 여기서 리스폰 후 바로 상호작용 1회하고 약점 2개 부수고 나면 네임드가 또 나옵니다. 이걸 반복하면 끝.
6공 기타대 빌드에 자살용 스킬로는 화염 점폭 추천
2. 블랙터스크는 주마다 침입 미션 위치가 바뀌다 보니 항상 할 수 있는 건 아닌데, 일단 이번주는 여기가 쉽더라구요.
이곳은 미션 초반이라 시간낭비가 적은 것도 장점입니다.
추천 빌드는 단호 헤헌 / 자살용 스킬은 단연 화염 점폭
빨몹 하나 죽이면 젤 위에서 네임드가 나오는데 그걸 쏴죽이고 나서 자살하면 그냥 또 여기서 시작입니다 ㅎㅎ 빨라요.
3. 라이커
월스트릿 미션 보스방까지 가는 게 좀 단점인데, 대신 여기서는 3명을 동시에 처치한다는 게 장점입니다.
월스트릿 미션 자체가 뉴욕 미션 중 짧고 지저저분한 기믹도 없고해서 나름 괜찮죠.
처음에 보스 3명 죽일 때 반드시 다른 잡몹이 남은 상태여야 합니다. 그상태로 자살 하면
리스폰 시 바로 보스3명이 출현해서 좋습니다. 보스 등장 전의 잡몹 페이즈가 없음.
저도 처음엔 그냥 통제로 했는데, 통제는 하러가는 중에 적을 만나기도 하고, 통제지점에 가니까 뭐 정예호송대가 나오거나 들어오거나 하는 일도 있어서 전투 시간이 길어지더라구요. 매번 그런 건 아닌데, 일정하지가 않아서 뭔가 변수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뉴욕 현수는 이동이 너무 길거나 길찾기가 어려워서 생각도 안 해봤어요. ㅋ
반면, 미션은 뭐 딱히 그런 게 없죠.
한 계정에 캐릭터 하나만 하시면 별 의미가 없는 방법인데 지인팟이거나 다캐릭 운용하시면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정공법이야 미션/현수/통제 같은 걸로 하는 건데 정공법으로 하면서 재미를 느끼기엔 이 게임을 너무 오래했다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봅니다 ㅋ
위 장소들보다 더 빠르게 많이 편하게 죽일 수 있는 곳을 아시면 많은 지도편달 바랍니다.
네임드는 그냥 현상수배로 잡습니다.
네임드는 그냥 현상수배로 잡습니다.
그냥 영웅 현상수배로 3마리씩 ;;
저도 네임드는 현상수배가 제일 꿀인거 같습니다. 현상수배중에 네임드 3마리 나오는거만 골라서 해도 그리 오래 안걸리더라구요.
디비전 참 오래 하시네요 ㅎㅎ 언제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냥 현상수배가 짱인거 같던데요 3마리 잡아서 클리어 하는게 아니고 2마리만 잡고 자살 다시 현상수배 이게 짱인거 같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