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게도 해외 유저가 테스트를 해줬고
결과는 제일 위 링크를 보시면 됩니다.
난이도에 따른 체력 상승은 너무 분명한 것이라 다들 이미 확실히 알고 계실테구요.
결론적으로,
파티 인원이 늘어날수록 적들이 우리에게 가하는 대미지도 늘어 납니다.
테스트가 보통에서 영웅까지만 되어 있는데
어쨋든 난이도가 올라갈 수록 적들이 우리에게 가하는 대미지도 올라갑니다.
그래서 특정 빌드의 탱킹능력 같은 것은 솔플에서 테스트 한 게 4인팟에서는 별의미가 없다.
이런 얘기도 나오는 것이죠.
전설 솔플할 때도 이런 게 확 느껴집니다.
0등급 방패라도 의외로 좀 더 버티네? 이런 느낌이 오거든요 ㅎㅎ
아무튼 파티원이 늘어나면 적의 체력도 늘고
우리가 적으로부터 받는 대미지가 늘어나니
1인분 못 하는 사람들이 많다면 4인 풀팟이 무조건 좋은 게 아니라는 얘기도 나오게 됩니다.
파티플하면 딜이 증가함은 잘 모르겠지만 적들 수가 많아져서 어그로 잘못 끌리는순간 집중포화당해서 훅가는거같아요
모든종류의빠돌이 개극혐
전설 솔플 돌 생각은 안하는 브론즈같은 유저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설이하 난이도는 적 숫자도 늘어나니 이래저래 더 어려워지는 것이겠죠. 적들의 딜도 올라가고 적의 숫자도 솔플 때보다 더 늘어나니까요. 근데 전설은 1인팟이든 4인팟이든 적 숫자가 똑같습니다. 그래서 솔플하면 혼자서 4인팟 분량의 적 숫자를 감당해내야하는 것인데 대신 대미지랑 체력이 줄어드니 그나마 이건 숨통이 좀 트이는 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