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노트 소개 - 피오나(Fiona)
수호를 맹세한 불굴의 검사, 피오나를 소개합니다.
그 어떤 적도 그녀의 방패와 검을 넘어서지 못합니다
개발자 노트 소개 - 북쪽 폐허 (Northern Ruins)
인간의 영역 끝자락에 위치한 한적한 폐허.
오래 방치되었던 이곳은 더 이상 평화로운 곳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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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용병님,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 전투에 대한 이해를 위해 가이드를 드리고자 합니다!
[캐릭터 공격]
캐릭터에게는 2가지 종류의 공격 ‘일반 공격’과 ‘강한 공격’이 존재합니다.
일반 공격은 대미지가 높지 않지만, 공격 속도가 빨라 적을 쉽게 견제할 수 있으며 강한 공격은 대미지가 더 높지만, 공격 속도는 느려 마무리 공격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 공격, 강한 공격 활용]
‘일반 공격’과 ‘강한 공격’을 조합하여 다양한 콤보 공격이 가능합니다.
상황과 적의 공격 스타일에 맞는 공격 버튼 조합을 통해 전투를 진행하세요.
아래 영상 캐릭터별 공격 버튼 조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영상에서 보여지는 버튼 조합 설명]
일반 공격 - 일반 공격 - 강한 공격 - 강한 공격
일반 공격 - 일반 공격 - 일반 공격 - 일반 공격 - 강한 공격
[영상에서 보여지는 버튼 조합 설명]
일반 공격 - 일반 공격 - 강한 공격 - 강한 공격
일반 공격 - 일반 공격 - 일반 공격 - 일반 공격 - 강한 공격 - 강한 공격
[피니시 공격]
캐릭터의 강력한 공격으로 적을 ‘그로기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로기 상태’의 적 위로 표식이 생겨나며, 타이밍에 맞춰 상호작용 버튼 사용 시 피니시 공격 발동이 가능합니다.
목숨이 중요하냐?
크리가 터졌는데!!
설마 리시타 크리터져야 퓨리나가니?
내가 세상에 그저 기다려! 원툴인 허깨비사막보다 이걸 먼저 실플레이 해보는 날이 오는구나..
마영전 피오나가 주캐였는데, 오랜만에 연어 해야할듯
마영전 피오나가 주캐였는데, 오랜만에 연어 해야할듯
내가 세상에 그저 기다려! 원툴인 허깨비사막보다 이걸 먼저 실플레이 해보는 날이 오는구나..
마영전 시즌1 초기 오픈베타 느낌 나서 좋네요. 이번 클로즈베타에 패링 기능은 빠졌다던데 퍼팩트 가드 시스템은 그대로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오랜만에보는 액션들 크
와 발차기 칼질보다 쎄다
원래 칼질은 발차기와 방패치기를 위한 빌드업일뿐 데미지 위주는 아니죠
설마 리시타 크리터져야 퓨리나가니?
케이드-6
크리가 터졌는데!!
▶◀푸뇽푸뇽
목숨이 중요하냐?
빙그르르르
쯔오오옷
하하
모션은 그냥 재탕같아 보이네요
창시타 선풍기가 그렇게 재밌었는데
근데 마영전 초창기면 사물던지기나 기둥, 건물 무너뜨려서 대미지주는게 좀 중요했던거로 기억나는데 그런요소도 재현되려나
쫄몹 잡아서 어떻게하면 파티원 피 채워주는것도 있었죠
ES 어택인가 물건이나 벽에 찍어버리는 거였던걸로
처음엔 멋지긴 했는데..계속하기엔 시간이 아까워서 안하게 되었죠. 그냥 호칭 때문에 , 호칭 따기용으로 해대었던거지.. 호칭 파티도 따로 구해서 같고 말이죠..
나중에 딜로 찍어누르는 메타되서 안하게된거지 초기에는 대미지높고 그로기게이지 많이쌓여서 필수였음.
조작법은 마영전때랑 거의 같네요 피오나 아마란스킥 쓰는거 보면 추억이네
검오나도 꽤 오래 했었기에 추억돋네요
캬 추억돋는다 빨리와라
해머내놔~
/하하
마영전이 액선 어쩌고 하던건 대부분 구캐릭들의 손맛이 쩔어서 그랬던거라 두부썰기 타격감인 신캐릭들은 절대 안나오겠네
나와도 이비 카이에 카록까진 나올듯. +
설마 초창기 이비를 그대로 낼까요. 매애랑 파볼밖에 없는데다가 재미도 없는 개똥캐였는데
그래도 지팡이에 어떤 룬 박는지에 따라서 마법 형태가 달라지는 건 지금봐도 괜찮은 컨셉이긴 함 잘만 다듬으면 괜찮은 시스템일거 같은데..
당시 이비가 갈고리도 못들고...그땐 멀티여서 힐이랑 에르그같은 보조 역할이였던건데 이비 혼자 싱글로 사냥하기엔 애매하긴 함. 아니면 낫비로 나오면 괜찮을듯
난 좋음.. 소림사 주방장 모션의 이비... 봉술 쓰는 이비 참 좋아라 했는데;...
은근슬쩍 스리슬쩍 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낫이 제일 재미있어서 거의 그것만 했음.
얜 뭐지?
해머주세요
액션은 친숙한 맛이라 더 기대됨, 잘 다듬어서 나왔으면 ㅎㅅㅎ
옛날에 마영전한다고 컴업글하기도 하고 그랬는데 얘도 그런 게임이 되었으면 ㅎㅎ
스매시후에 헤비캔 안하는게 불편하네요...
스팀 상품페이지에 리시타도 그렇고. 일단, 시연자가 개못하는것 같긴 합니다.
마영전 앤썸처럼 저 염병할 방에서 방으로 넘어가는거는 그대로 가는걸까요? 샌드박스 형태가 좋을텐데
확률 조작은 없겠네
기술 더 추가해주겠지? 설마 마영전에 있는 것만 가져와서 끝 이러는 건 아니겠지..? 싱글 겜이니까 추가 스킬 팍팍 내줘
아 너무 기대된다
/하하
아무리 봐도 마영전 리메이큰데?
좋은데 싱글이라고 해서 좀 아쉽
옛날엔 아마란스 킥이 상황에 따라 충분히 쓸 각이 나오긴 했지만(아직도 기억나는건 블러드 로드 공중에 떠오르는 패턴 정도..) 대부분의 상황에서는 2스스 썻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때 기억이 막 새록새록 나고 그러네 ㅋㅋㅋ 구르기는 거의 안쓰고 대시 스매시 헤비캔으로 패턴 파훼하던 그 시절
아마란스킥도 좋지만, 신 기술로 검격 위주의 스킬도 추가됐음 좋겠네요. 어찌됐든 검방이니..
샤이닝 윌 갑옷의 어깨랑 무릎쪽 디테일에 변화가 있네요. 매그놀리아 이후에 횡베기 연계가 있네요.
허벅지에 뽄드 붙여 놓은건 쩔수가 없나 보네요.
그러고보니 허벅지 주머니도 없어졌네요.
대낫 이비는 꼭 나왔으면 좋겠다. 한창 마영전 할 때 거의 그 캐릭터만 했거든.
샤프투스가 화살통에서 화살 꺼내기도 전에 단데기부터 치네? 테스트 플레이어 수준 무엇?
콜라곰 까지 만들고 바로 얼엑으로 팔았으면 좋겠네
총카이는... 나올일이 없겠지?
캬 마영전 첫캐릭이 피오나였는데 진짜 추억이네요 헤비스탠드였나? 강화가드 비슷한거 타이밍 맞춰서 쓰려고 하다가 자꾸 처맞고 했었던거 같은데
기대가 크다 잘 다듬어서 나와주라
개인적으로 델리아 최애라 델리아도 나와줬으면...
카록 제발 졷같은 밥샵 컨셉 버리고 기존 일러대로 양손 둔기든 장신 거한으로 나와주세요 진짜 밥샵 고릴라 개같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