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입니다.
벚꽃이 지고 더욱 따뜻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이런 따뜻한 날씨에도 항상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을
재미있게 즐겨주시는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많은 회원님께서 자유게시판 및 1:1 문의를 통해 건의해주신
신규 유닛 출격 소식을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 신규 유닛 업데이트 일정 : 4월 14일(목)
4월 14일(목)에 추가될 신규 유닛은 [갓 건담]!!
지난 ‘풀아머 ZZ건담’ 이후 5번째 S랭크 유닛입니다.
그럼, 신규 유닛인 [갓 건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GM노트 시작하겠습니다!
※ GM노트에서 소개되는 내용 및 스크린샷의 경우 테스트 환경에서 촬영되어,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신규 유닛 출격 안내
갓 건담
새롭게 여러분들께 찾아갈 유닛은 ‘갓 건담’입니다.
‘기동무투전 G건담’에서 경기용으로 제작된 샤이닝 건담과 달리 처음부터 전투용으로 제작된 유닛인 ‘갓 건담’은 ‘도몬 캇슈’ 전용으로 제작된 건담입니다.
노멀 모드로도 샤이닝 건담의 슈퍼 모드를 뛰어넘는 성능을 발휘하며, 슈퍼 모드를 뛰어넘는 하이퍼 모드를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신규 유닛인 ‘갓 건담’의 상세한 프로필은 아래에서 같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유닛 명 : 갓 건담
* 출현 작품 : 기동무투전 G건담
* 유닛 랭크 : S랭크
* 유닛 속성 : 어썰트
* 이동 타입 : 걷기
[웨폰 리스트]
웨폰 명칭 |
효과 |
격투 |
(변신 전) 최대 5회 입력하여 6회 타격 가능한 근접 웨폰 |
백열권 |
(변신 전) 전방을 향해 빠르게 주먹을 난타하는 웨폰 |
갓 슬래시 타이푼 |
(변신 전) 회전 하며 주변을 공격한 후, 5회 입력하여 전방을 향해 베며 다운시키는 격투 콤보 |
빔 소드 이도류 |
(변신 후) 최대 5회 입력하여 6회 타격 가능한 근접 웨폰 |
백열각 |
(변신 후) 첫 번째 입력에 전방을 향해 빠르게 발차기를 난타하며 두 번째 입력에 적 유닛을 다운시키는 격투 콤보 |
초급패왕전영탄 |
(변신 후) 갓 건담의 몸을 빠르게 회전시켜 에너지의 구를 만들어 전방으로 돌진하는 웨폰 |
[스킬 리스트]
스킬 명 |
효과 |
난무형 필살기 |
(변신 전 / 변신 후) 대상 1명에게 공격하는 근거리 전용 필살기 |
킹 오브 하트 |
공격력 / 민첩성 / 공격속도 / 이동속도 대폭 증가 / 모든 공격 최대 데미지 |
하이퍼 모드 |
(체력 75% 이하) 하이퍼 모드 활성화 / 필살기 공격력 증가 / 공격 중 슈퍼아머 / 근접, 사격공격 저항 증가 |
태양처럼 빛나고 강력한 갓 건담을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새롭게 참전하는 5번째 S랭크 유닛 [갓 건담]!!
전장을 황금빛으로 물들이는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오늘의 신규 유닛 출격 안내는 여기까지입니다.
[갓 건담]이 활약할 대전을 기대하며, 새로운 소식으로 찾아올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퀄리티가 같거나 나빠졌다면 그건 그거대로 문제.. 캡파는 나온지 9년이나 지난 게임이라
그래서 이겜이 캡파랑 다른게 뭐에요??
유닛 비율이 다름
그냥 캡파넼ㅋㅋ
엔진
격반괴물 등장이네. 이제 샌커가 나와야해요.
백↗신↘
캡파처럼 강제가변인가
이제곧 상반기가 끝나가는데 반다이가 목숨을 살려줄것인가?
그냥 캡파넼ㅋㅋ
다른건 나쁘지 않은듯 한데 필살기 연출이 좀 밋밋한듯
이게 캡파보다 좋은점이 있나????????
이겜 재밌나요?
완전 재미있음 업데이트 날때 시작하세여
캡파임? 일 존나 편하게하네
그래서 이겜이 캡파랑 다른게 뭐에요??
엔진
유닛 비율이 다름
캡파 땐 송편 없을 때 별 힘 못 썼는데 이 겜에선?
오 영상만 보면 캡파에 비해 많이 발전했네.
이건뭐 시간여행도 아니고 몇년전껄 다시 끄집어와서 보여주는느낌이네
현재로서는 근접캐릭이 무조건 썅털리는 상태임 뭔가 칼질판정도 매우 안좋고... 칼질해보면 뭔가 이상함
캡파보다 훨~~~~~~~~~~씬 나아보이는구만 발로차는거랑 주먹으로 치는것도 캡파에선 볼수없는 화려함인데 일단 까고보는구만 게임성은 모르겠지만 퀼리티 자체는 훨씬 발전했는데.
퀄리티는 확실히 오름 필살기 모션도 멋있어졌고 무장 변경도 나왔고 문제는 게임성이 다 말아먹음... 뭐랄까 진짜 초창기 캡파보는 느낌. 대전도 아직 덜만든 느낌이남 캡파때 했던 노하우 다 버리고 온 느낌 그리고 캐쉬 효율이 창렬이 됨
퀄리티가 같거나 나빠졌다면 그건 그거대로 문제.. 캡파는 나온지 9년이나 지난 게임이라
게임이....이상 합니다;;; 방이 1개밖에 운영이 안되나 봐요? 아까 방에서 만났던 유저를 2명더 만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냥 적절한 홍보로 출시했으면 모르겠는데... 퀄리티 이전에 출시전에 입을 너무 털어서 미움받는게 더 큼.
퀄리티는 8년이나 지났으니까 발전하는게 당연한거구요 게임성은 백배 퇴보했는데 그럼 까야지 옹호해주나여
이게 영화보는게 아니라 그래픽만 좋다고 다가 아닌게 함정
오오 킹오브하트도 나오네
갓핑거좀 쓰라고... 썩어터진 갓슬래시로 자꾸 패지말고...
NE 다음 캡파
방금 겜 설치하고 해봤는데......튜토 끝나고 한판 하는거 해봤더니 난 뭐 c랭인가 그런건데 상대는 a랭 s랭 이렇게 나오고 아군은 양학 당함. 솔직히 매칭은 좀 어째해줘야지 너무 심함. 그래서 칼삭
그래도 연출 자체는 갓건담의 무장을 어느정도 재현은 했네요. 캡파는 많이는 안해봤지만 필살기들이 개나소나 난사난무만 하는 연출이라 뭐임? 싶었는데.
외전이나 더블오세대 부터나 칼부림쑈지 나머진 원작 잘 구현해놨는데
캡파때도 핵심이 되는 장면은 필살기로 구현한게 많습니다. 애매한것들이 난사 난무 연출이구요;; 예를 들면 프리덤경우는 풀버스트 연출이 좋아서 필살기 연출이 되었고 듀얼경우는 그렇다 할만한 연출이 없어서 그냥 난사난무인 연출이였구요
다음은 맛건담, 불건담, 진건담 출격!
폭렬이 없는 갓이 갓이더냐
갓건담인가 오우우우 필살기 간지닷 ㅠㅠ
어디보자 캡파 클라이언트에서 소스를 ctl+c, ctl+v 아닛? 왠지 비슷해졌잖아? 재밌으면 됫지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