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론키너가 emp 상태에 빠지면 이상하게 행동하는 문제 해결
- echo가 상호작용 안되던 문제 해결
- 상호 작용후 통제지점 통제관 ui가 나타나지 않는 문제 해결
- 켈소와 대화 못하는 문제 해결
- 플레이어가 안전지역 리더와 상호 작용 하지 못하는 추가 문제 해결
- 네게브가 의도한것 보다 50%더 많은 피해 입히는 문제 해결
점검이 종료 되었고 확인해보니
대미지가 예전과 비교했을때 상당히 줄어들었습니다. 돌격소총 보다 대미지가 안나온다고합니다.
이건 확실히 나와봐야 알듯싶습니다.
디비전2의 대미지 산출 방식은 이렇습니다
무기 기본 대미지 + 무기 대미지 증가 정수값 * 합연산 요소 합 * 곱연산 요소 합* 단독 곱연산등을 계산되서 총 대미지가 결정됩니다.
최근 확팩에 추가된 smg 한정으로 저 연산 뒤에 최종증가 연산 요소까지 합쳐서 더럽게 복잡한 방식을 갖고있는데요.
저 50퍼를 어디에서 줄이는지는 아무도 모르기에 일단 나와봐야 압니다.
기본 대미지랑 무기대미지를 줄이면 당연히 상당히 대미지가 약해질것이라고 보입니다.
저 맨앞 두개가 핵심인데 이걸 줄여버리면 당연히 뒤에 있는 다른 연산들도 함께 내려갑니다. 즉 네게브가 얼마나 약해지는지는
점검 이후 봐야할듯 싶습니다.
- 31-40, shd 레벨을 올릴때 전문화 점수를 안주는 문제 해결
그동안 업해서 못얻은 포인트 당연히 소급적용 따위 없습니다.
- 확팩이 나오면서 새로 추가된 스킬들의 스킬모듈이 안나오는 문제 해결
- 서버 충돌 일으키는 문제 해결
- 불릿킹 경기관총을 라이커 보스들이 드랍되지 않는 문제 해결
(이걸 어떻게 알아서 제보했는지 신기합니다)
- 마스크에 아이템 속성이 안보이거나 다른 아이템 속성이 인벤토리에서 안보이는 문제를 해결
- 네메시스 부품들을 얻을수 없는 문제 해결
- 블랙터스크 워하운드가 이상한 장소에 있는 문제 해결 / 그들이 하늘에 잇엇을때 얼마나 무서웠을까요? 한번 상상해봐요.(라고 농담식으로 써놨습니다)
(철댕댕이가 하늘에 떠있는 현상)
- 휴 케리 터널 미션에서 npc가 벽에 끼는 현상 해결
밸런스 조정
내용을 좀 짧게 정리하자면
다크존의 아이템 품질 조정 할 예정이며
우린 뉴욕 확팩이 나오기전, 아이템 품질을 난이도에 맞게 조정 하였으나
다크존의 아이템이 영웅급 아이템 품질로 무려 두배나 떨어지는(드랍되는) 현상이 발생하였다.
이것은 우리의 의도 했던거보다 훨씬 높아, 금일 점검으로 아이템 품질과 다크존 갓롤의 수를 감소시켜
매우어려움 수준과 동등한 템이 떨어질것이다.
라고 합니다.
말은 이렇게하지만 의도 어쩌고 저쩌고는 무시하시고 그냥 지들이 체크 못했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부 사람들이 영웅급으로 다크존 몹들이 강화된다 하는데
그게아니라 영웅급 수준의 아이템이 두배로 떨어져서 그걸 매우 어려움 수준의 아이템으로 수정한다는 뜻입니다.
정신나간 난이도를 만들어놔서 유일하게 쓸만한 무기가 네게브인데 네게브는 칼같이 까버리고 다른 수치는 건드리지도 않는건 무슨생각이지 대체
아뇨 1년 더 있다 오시는 편이..
그 놈의 의도한 것 개같은 것들
아뇨
1을 상당히 괜찮게 잘 고쳐놔서 난 2는 1에서 잘 고쳐진 부분을 들고와서 거기에 추가적으로 뭔가를 더할 줄 알았지. 1에서 했던짓을 그대로 다시하다 못해 더 병싢같이 할 줄 누가 알았겠나. 심지어 1이랑 다르게 2는 시간이 지나도 개선이 안되고 확장팩이나 팔아재낌.
오리지날 레이드 매칭 안된다는거보고 접었는데 복귀 할만함?
으뜸91
아뇨
으뜸91
아뇨 1년 더 있다 오시는 편이..
독수리 드랍 난이도의 보통 레이드는 영영 매칭시스템이 없을껍니다.
1년 더 있으면 유비식 유톹기한 다된 겜되서 디비전3 출시될 시기
정신나간 난이도를 만들어놔서 유일하게 쓸만한 무기가 네게브인데 네게브는 칼같이 까버리고 다른 수치는 건드리지도 않는건 무슨생각이지 대체
디아블로 폐지겜을 만들어놓고 와우처럼 사냥하란거죠 그냥 얘내 주관없어요 지들이 무슨겜 만드는지도 모름 그런대도 안짤리니 신의 직장이죠
디비전1도 그랬지만 2도 시작하고 쓸만한 무기나 스킬들 다 바로 너프합니다 DLC도 그 ㅈㄹ이라니 절래절래 노답
그 놈의 의도한 것 개같은 것들
더럽고 아니꼬아서 더이상 2 안 할련다. 다시 1 이나 해야겠네요.
몹이 너무 안죽음>그나마 딜 들어가는 네게브를 씀>그것은 버그입니다>너프 몹이 너무 쌤>템도 얻기 힘듬>다크존이 그나마 할만함>너프
디비전 1편때나 2편이나 분위기 파악 못하고 지 꼴리는데로 하는건 여전하네요. 유저수 반토막 나면 그 때 되서나 고쳐주려나
네게브 뽕 다 빨았네
빙신들 메시브 이놈들은 디비전 1 때부터 운영측면에서 발전이 없음
메시브 애들 발전이없네. 슈팅 + RPG 조합의 실패한 사례 = 디비전, 성공한 사례 = 데스티니. 디비전은 그냥 답이없음
사격런 막히겠지...이걸로 득본애들 많던데
라데온으로 골드에디션 받고 게임 안했는데 확팩 사서 뛰어들만한 가치 있나요
아니요. 얘네 꼬라지보면 지금 부터 1년더 존버 하셔야합니다. 얘네들 게임을 못만드네요. 디아블로가 되야하는데 게임이 와우가 되버렸네요
그럴리가요 ㅋㅋ
매우어려움에도 800레벨의 시계렙, 완벽에 가깝게 세팅된 장비를 요구해야하면 뭐 영웅이나 전설은 시계렙 한 2천, 3천은 기본에 모든 장비 수치가 맥스옵이어야만 수월하게 플레이 할수 잇게 만들었나보네 디비전 1이랑 2 초기때 그렇게 욕쳐먹고나서 바꾼게 확팩 나오기 이전에 디비전 2인데 그걸 또 듣고싶어서 그대로 가져왔어
디아블로 정복자렙은 800 으로 각 수치가 만땅되어도 이루 렙업으로 스텟을 계속 올릴수 있었는데 디비전은 무한으로 더 올릴만한게 뭐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이게 패키지 게임의 단점인듯 일단 팔아먹었으니까 지들 맘대로 개판을 쳐버림 ㅋㅋ
1을 상당히 괜찮게 잘 고쳐놔서 난 2는 1에서 잘 고쳐진 부분을 들고와서 거기에 추가적으로 뭔가를 더할 줄 알았지. 1에서 했던짓을 그대로 다시하다 못해 더 병싢같이 할 줄 누가 알았겠나. 심지어 1이랑 다르게 2는 시간이 지나도 개선이 안되고 확장팩이나 팔아재낌.
파밍슈팅겜들이 하나같이 다 왜 이모양이냐ㅋㅋ
켈소랑 대화하기 안고쳤구만. 전혀 안되네
으아악 플라잉 철댕이다!
??? :디비젼1 출시 당시의 느낌을 체험해주고자 너프했습니다^^
디비전3은 세일할때산다 이넘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