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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스마게가 아무리 잘만들어도 좋은말 못들을듯. 지금 8인 레이드에서도 허구헌날 싸우고 범인찾고 직업간 밸런스 문제 생기는데 16인? 그냥 단순히 생각해도 유저들끼리 싸우고 문제 생길 확률이 2배임 ㅋㅋㅋㅋ 1주일만에 숙제되는 개쉬운 레이드로 만들면 좀 덜하겠지만 그렇게하면 레이드 자체가 좋은평가를 못받음
난이도 낮게 나왔으면 좋겠음...16인의 금쪽이 어케 통제할건데
밸패 거지같이해도 갓겜 수호단이 비추 박아서 여론통제하니까 나아지질 않는듯 ㅋㅋ
밸런스 잘 맞추겠다고 그렇게 엄포 늘어놓더니 버스트아크 만들고 레이드만 계속 내봤자 의욕이 안생겨
그냥 기대안하는게 맞음. 성적표도 제대로 안나오는 16인 조별과제? 기믹 잘 만들어도 엿같은데 잘 만들 가능성조차 낮다고 봄
와 갓겜
이거까지 카이슈 꼬라지 나면 앞으로 영영 16인 레이드는 없겠지 과연 잘나올 수 있을까
A.R.K
그냥 기대안하는게 맞음. 성적표도 제대로 안나오는 16인 조별과제? 기믹 잘 만들어도 엿같은데 잘 만들 가능성조차 낮다고 봄
하루안에 클나오겠네
이건 스마게가 아무리 잘만들어도 좋은말 못들을듯. 지금 8인 레이드에서도 허구헌날 싸우고 범인찾고 직업간 밸런스 문제 생기는데 16인? 그냥 단순히 생각해도 유저들끼리 싸우고 문제 생길 확률이 2배임 ㅋㅋㅋㅋ 1주일만에 숙제되는 개쉬운 레이드로 만들면 좀 덜하겠지만 그렇게하면 레이드 자체가 좋은평가를 못받음
얼마나 잘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스토리에서 연출되던 모습과 레이드 보스로써의 위엄?같은게 좀 연결이 안되는게 아쉬움. 스토리 연출에선 애매하게만 표현해놓곤 레이드에선 강하게 나오는게 맞나..? 라는 의문도 들고 이번 던전 스토리에서 그렇게 연출된 이유를 보여주려나? 그런게 먼저 관심이 갈정도로 이번 스토리 연출이 좀 아쉬웠던...
군단장들이 스토리에서 진짜 호구들이였는데
그냥 적당히 무난하게 스트레스 안받는 컨텐츠로 나왔으면함 욕먹어도 좋으니 쉽게 가자
난이도 낮게 나왔으면 좋겠음...16인의 금쪽이 어케 통제할건데
언리얼 엔진3로 최대한 뽕뽑으려고 하는 게 안타깝네. 진작에 언리얼4로 개발했었어야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12인으로 나왔으면 했음. 16인떄도 파티원 구하기 힘들었는데
16인이라 부활의 깃털 사용 가능할듯?
뭔가 이름은 베히모스인데 용으로 나오니까 아쉬운 느낌이 들기도 하네..
노트북 유저는 진작에 사망...
컨텐츠 업뎃속도 ㅋㅋ 수직군단장 씹호감이네 진짜
패턴보다 서폿 4인 구하기가 제일 어려울듯
밸런스 잘 맞추겠다고 그렇게 엄포 늘어놓더니 버스트아크 만들고 레이드만 계속 내봤자 의욕이 안생겨
MUITT
밸패 거지같이해도 갓겜 수호단이 비추 박아서 여론통제하니까 나아지질 않는듯 ㅋㅋ
이름은 베히모스인데 생긴건 바하무트네
다음 레이드가 바로 카제로스가 나온다면 난이도는 무조건 쉽게 나올듯. 이번에 나온 에키드나도 칼질 당했고, 16인 특성상 그만큼 사람구하는게 어려울텐데 난이도 마저 악랄하면 피곤함이 몇배로 늘어남. 대충 맵보면 왕의 무덤이 또 나온것같은...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몬헌 아본에서 '무페토 지바' or '알바트리온' 이 보입니다. 몬헌이랑 로아랑 같이하면 비슷비슷해서 나름 친근하네요.
카제로스도 16인 레이드로 만들려나
16인이면 거의 와우잖아...
그냥 16인도 아니고 1630 16인인데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