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으로는 저점 상승+조건부 최소화+각 직업 유틸 강화로 방향성을 잡은 느낌?
쓰잘데 없는 제약 있던 전설 노드나 문양 같은 거 조건이 완화되거나 줄어듬
그리고 유틸 노드에도 조건부 뎀증 붙여놓거나 해서 전체적으로 상향되는 듯?
드루는 수사슴의 상이 순수 영력 최대치 40에서 영력 재생 +5 받아서 초중반 영력 수급 문제에서 훨씬 편해졌고
칼날발톱인가 그거 추가 타격 4회 박는 거 생겨서 딜 그대로 박는 거면 떡상각 보이고
회오리는 이동중 사용 가능+늑대 숫자에 따라 미니 회오리 주변에 뿌리는 위상 생김
전설 특성도 3명 중독->1명 중독으로 바뀌어서 체감 클듯
야만도 선망 이번에 밀어주는 거 같고
이중타격은 전용 템에 그냥 4타마다 기절 거는 거 생겼고
네크는 뼈감옥 안에 있는 적한테 뼈창 확정 치명타
피 파도 쓰면 적을 뼈감옥으로 가두는 유니크 생긴 거 같던데
다음 시즌은 다른 직업들도 단수 꽤 많이 오르겠네
거진 패시브+액티브로 딜 최소 50%이상은 오른 거 같은데
버그 없는 혼령사를 기준으로 밸패한다고 들어서 좀 상향이 많이 될거라고 생각하긴 했음
보니까 온갖 유틸기에 뎀증 붙어서 많으면 100%이상 곱연산 증뎀 땡길 수도 있을듯?
게다가 궁극기도 대대적으로 변경했다던거 같던데
궁극기는 보너스 주는 정도라 막 엄청 크진 않은 거 같음 몇몇 궁극기는 커보이긴 한데 리워크 된 것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