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피통이 많니 뭐니 이런 문제가 아니고
걍 오즈마의 ㅈ같음과 마수의 ㅈ같음을 섞은 환장의 콜라보 같은 거에요
비주얼은 무지 잘뽑은건 인정합니다
하지만 그래서 더더욱 그걸 못따라오는 패턴 퀄리티가 돋보임
던전을 도는거 자체가 재미보단 부정적인 경험에 가까워서
이런게 지금 던파의 최종컨텐츠이며 사다리라는거 만으로 던파 할 맛이 안나네요
시스템이 꼬운건 꾸역꾸역 참고 할 수 있어도
플레이 자체가 재미가 없는건 화도 안나고 게임에 대한 의욕이 사라집니다
마이익 명성컷만 넘기고 전 휴던때리겠습니다
110시즌 2달+a동안 재밌게 했네요
당장 전날에 피로감 문제는 반드시 해결해야 할 과제로 생각하고 있으며, 개선 방법에 대해 최우선적으로 논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 주제를 가지고 내부적으로도 더 좋은 방향을 찾기 위해, 다양한 논의가 오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게임을 보다 많이 즐기고 싶은 모험가님들의 플레이를 제한하고 의욕을 꺾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이야기를 한사람이 내놓은 던전치고는 앞뒤가 안맞음
소통 잘 하는 거 처럼 보이기는 한데 뭔가 선택적 소통인듯 퍼섭 마이 해보고 던전에 대해 유저들이 피드백 많이 줬을텐데 이러는 거 보면.. 자기들이 쉽게 해결해 줄 수 있는 거만 생색내며 소통하고 아닌 건 그냥 외면해버림 보면
마이스터 패턴은 몰라도 보고 피할만한 패턴과 알면 어쩌라고 그냥 쳐맞고 포션 빨아 라고 할만한 패턴 딱 두갭니다
점심 나가서 먹을거 같아~
소통 잘 하는 거 처럼 보이기는 한데 뭔가 선택적 소통인듯 퍼섭 마이 해보고 던전에 대해 유저들이 피드백 많이 줬을텐데 이러는 거 보면.. 자기들이 쉽게 해결해 줄 수 있는 거만 생색내며 소통하고 아닌 건 그냥 외면해버림 보면
당장 전날에 피로감 문제는 반드시 해결해야 할 과제로 생각하고 있으며, 개선 방법에 대해 최우선적으로 논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 주제를 가지고 내부적으로도 더 좋은 방향을 찾기 위해, 다양한 논의가 오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게임을 보다 많이 즐기고 싶은 모험가님들의 플레이를 제한하고 의욕을 꺾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이야기를 한사람이 내놓은 던전치고는 앞뒤가 안맞음
이번에 일일미션 개편하면서 수정 수급을 엄청나게 밀어주지 않았나요. 고명성 캐릭의 경우에는 베릴도 나오고... 마이스터의 실험실 패턴 부분은 암기 위주의 패턴에서 보고 대응 할 수 있는 합리적인 패턴으로 바꾸는 과정에서 나타난 결과물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좀 많이 미흡한가보네요? 영상으로만 보니 잘 와닿지 않네요.
마이스터 실험실 자체가 문제라서
마이스터 패턴은 몰라도 보고 피할만한 패턴과 알면 어쩌라고 그냥 쳐맞고 포션 빨아 라고 할만한 패턴 딱 두갭니다
패턴이 지나치게 빠르던가 지나치게 넓음 게다가 피통만 늘려놔서 근접캐는 패턴알아도 치고빠지면 시간제한걸리고 들이데면 코인쓰고 ㅋㅋㅋㅋ
솔직히 초딩패턴 도배임 갠적으론 테이베르스가 더 패턴 잘만들었단 생각 들정도였음
망치 후반부로 했다가 피똥쌌어요 진짜 찍는거 아는데 피할수 없어요 게다가 엄청 아퍼요
점심 나가서 먹을거 같아~
뭐임;;; 횡스크롤 도트 겜에서 즉사기 넣은거임???
홀딩도 무력화도 무력화형 상변도 모조리 안걸리면서 슈퍼아머로 공격하면서 이동하는데 그 공격이 자기 주변 광역 범위(왠만한 근접캐릭은 사거리 긴 스킬 써도 9할은 쳐맞음)고 짤같은 공속으로 대충 한번에 hp 10퍼는 까버리는 공격력으로 때릴 뿐입니다
아무튼 즉사기는 아니라고 함 ㅋㅋ
엄밀히 즉사기는 아니지만 교전거리가 짧은 직업은 살아서 돌파할 확률이 매우 낮을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