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 5 찍으면 얻는 공격력 50%증가는 다 기본 스킬수치로 올려버리고
TP에는 진짜 찍으면 뭔가 획기적이게 변해서 사냥에 더 큰 재미를 주는 무언가로 변했으면 좋겠어요
우럭이의 파이어로드 TP처럼요
과거엔 메카닉의 메카드롭이나 (구) 헥토파스칼킥 등이 있었죠
하다못해 연타계열 스킬의 연타횟수 1증가 만 해도 뭔가 바뀌는게 있구나. 하고 체감이 드는데 말이죠
뭔 TP라고 해봐야 개성없이 공격력 10%증가가 끝이면 뭐하러 필요한걸까요?
무큐기 35제 40제 45제 TP 30개씩 주고 6남는거 꼴리는데다 박는 직업이 대다수인데
처음의도는 글쓴이 의도대로 만들었다가 개짓거리하지말고 디피나 올리게 해달래서 이렇게 된걸로 암
찍으면 연타회수 늘어나서 DPS낮아지고 공격력증가에 비해서 쓰레기다 뭐다 말 많이 나와서 이 방향으로 온걸로 아는데
전략서 :
개인적으로 현재 크로니클 세트효과 같은게 TP로 들어가고 크로니클 템은 그냥 없애는게 맞다고 봄. 언제까지 구 던전 시스템을 돌게 만들거임
에픽무기는 추뎀, 증뎀 스킬은 10% 증뎀 칠룡환주나 가이아 크래쉬, 불 뿅뿅 나가는 검. 그땐 진짜 에픽이 ㄹㅇ 에픽스러웠는데 물론 밸런스도 씹망이었지만...
에픽들도 예능성을 강조한 에픽들은 재밌는거 많았었죠
전략서 :
조만간 85제 스킬 올려주게 되니, 여전히 가치 있으리라 봅니다.
10% 증가가 아닌 다른걸로 바꿔줘도 6렙되면 더강해지게 해주겠죠 당연히?
찍으면 연타회수 늘어나서 DPS낮아지고 공격력증가에 비해서 쓰레기다 뭐다 말 많이 나와서 이 방향으로 온걸로 아는데
sadist_
처음의도는 글쓴이 의도대로 만들었다가 개짓거리하지말고 디피나 올리게 해달래서 이렇게 된걸로 암
그냥 주요크로니클 옵션이 들어와 줬으면 합니다. 공격력은 부차적인 느낌으로 포함되구여
처음엔 다 그랬었는데 어떤스킬은 찍으면 오히려 ㅄ가되고 어떤스킬은 TP가 없으면 장애수준에 TP에 따른 효율/비효율이 너무 나서 그냥 공격력증가로 다퉁친걸로 앎 기능추가 있는 스킬도 지금도 간간히 그냥 기본옵션에 통합시키라는거 보면..
족쇄밖에 안되는 개성과 컨셉은 악입니다
이거 네오플이 설계를 제대로 할줄 몰라서 그럼 이번에 남법사 TP도 보세요. 죄다 공격력 증가밖에 없음 만들기 참~귀찮았나봐요? 솔직히 이 시스템 와우의 특성스킬 따라한건데 거기는 신규스킬을 주거나 기존 스킬에 특별한 기능을 부여해서 전략을 세울수 있게 해주는데 던파의 TP는 그냥 있으나 마나한 시스템
개인적으로 현재 크로니클 세트효과 같은게 TP로 들어가고 크로니클 템은 그냥 없애는게 맞다고 봄. 언제까지 구 던전 시스템을 돌게 만들거임
특성이란 시스템을 밸런스있게 못 만들어서 그래요 어떤 스킬은 찍을수록 공격력이 낮아지질않나 어떤건 효과가 좋은데 어떤건 찍으나마나한 수준 그래서 차별이라면서 욕 엄청나게 먹더니만 자기내들도 포기했는지 뎀증으로 다 합병하고 통쳐버렸죠
전 지금이 맘에듬. 주력기 강화란 느낌이 있으니까요.
이상적인 방향을 제시하는것 좋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