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거는 안써봐서 순수하게 정마반 입장의 얘기인데
현 쿨초를 완전히 긍정해서 '스킬사용 시 100프로 확률 단일스킬 쿨초 (쿨타임 20초)' 식으로 개사기인 대신 멘탈은 편한 탬을 만들던가
아니면 완전히 부정해서 1/2각 제외 또는 삭제 후 그만큼 마수던젼 몹 체력 감소 식으로 가기를 바랐는데 (뭔 댓글이 달릴지는 예상이 가지만)
지금은 버퍼 입장에서 표창이 어퍼/크로스로 바뀌었을 뿐
손가락 좀 더 천천히 오래 놀리는거 외엔 달라지는게 없음.
쿨타임 건드리는거 봐서 당연히 1,2각 불가패치일줄 알았는데 대체 무슨 생각인지 알 수가 없네요
단일쿨초로 에반이 무한크오빅을 씁니다 전체쿨초는 홀리가 의존하는 부분이구요
일관성이 없다는 것에는 동감 1각 2각 스킬에 따른 쿨감은 적용받지 않게해놓고 정마반은 괜찮습니다 ㅎㅎ
홀리의 경우 정마반 단일로 사용하는 경우, 첫쿨초(영축쿨돌때)는 50% 확률에 의존합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은시계를 보조로 사용해서 영축을 확정쿨초 시키고 정마반으로 아포를 확정쿨초시키죠. 뭔 방법이 됬든 전체쿨초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그냥 되면 어 운좋네 하는 수준.
그냥 물마독 7퍼에 스킬시전시 45~50 스킬 1 증가였으면..
쿨타임 건드리는거 봐서 당연히 1,2각 불가패치일줄 알았는데 대체 무슨 생각인지 알 수가 없네요
일관성이 없다는 것에는 동감 1각 2각 스킬에 따른 쿨감은 적용받지 않게해놓고 정마반은 괜찮습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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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흘리개
단일쿨초로 에반이 무한크오빅을 씁니다 전체쿨초는 홀리가 의존하는 부분이구요
자이기를 못먹은캐치
홀리도 단일쿨초보고하는데요..
루리웹-0651269642
근데 좀 힘들지 않나요? 디바인도 못쓰고 영축 -> 아포순으로 두배나 기다려야하고..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자이기를 못먹은캐치
홀리의 경우 정마반 단일로 사용하는 경우, 첫쿨초(영축쿨돌때)는 50% 확률에 의존합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은시계를 보조로 사용해서 영축을 확정쿨초 시키고 정마반으로 아포를 확정쿨초시키죠. 뭔 방법이 됬든 전체쿨초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그냥 되면 어 운좋네 하는 수준.
영채
하드코어하군요
자이기를 못먹은캐치
물론 2각, 디바인, 생츄 안쓴다는 전제 하의 얘기
자이기를 못먹은캐치
하다보면 은근히 할만은해요 다만 2각은 봉인하는게 속편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