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 탈리스만을 사용해도 애매한 폭발 범위 탓에 환검한테 밀려난 40제 무큐기인 폭명기검
그런데 tap키에 넣어놨을 때도 그렇고 sd2각크리쳐를 봐도 그렇고 네오플은 마검을 사용하는 검사 컨셉인 소마의 대표스킬처럼 생각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인 생각인데, 바닥에서 속성마검이 터지는 컨셉과 거대한 마검을 휘두른다는 컨셉은 창세기전의 천지파열무나 테일즈위버 폭이 생각났거든요.
채널링을 아예 없애준다면 좋겠지만 둔기의 개성이기도 해서 그거는 어려울것같고
차라리 잡몹처리용으로 널널하게 사용할수 있게, 폭명기검이 시전자의 전방 휘두르기가 아니라 시전자를 중심으로 X자형으로 두번 땅으로 내리치고 내리친땅에서 마검폭발이 일어나면 그나마 채용가치가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소검소마가 탈리스만 끼고 때리면 딜은 꽤 준수합니다(타격히트수에 대한 마발까지 합쳐서) 다만.....그 채널링은 어쩔
폭발 히트마다 마발이 터지는 건가요? 장난감 소검가지고 놀때 폭명까지 안찍어봤는데 이펙트는 장난아니겠네요. 채널링만이라도 공속 영향을 받게 해주면 파티 플레이시에라도 써봄직할거같은데
아니면 지하드처럼 파검무 검뽑을때처럼 소마가 뛰어서 공중에서 칼꼽하고 터지는 형태여도 괜찮을거 같기도 하고
터질때마다로 나갑니다. 예전에는 렉도 쩔었어요. 데미지가 악즉참 절반(물론 이 악즉참 데미지는 소검의 악즉참데미지,마발포함)정도의 데미지와 쿨도 악즉참 반정도라서 주력기가 하나 더 늘어나는 느낌이라 짤딜넣을때 좋습니다. 얼마전까지 소검타다가 무빙심한 보스와(이거에 대한 스트레스가 매우심했음) 인식때문에 대검으로 갈아탔는데, 짤딜필요한 느린 적에게 매우 좋습니다. 그렇지만 이거 한번 쓸사이에 1초 더하면 검제진각 인파진각이 날아오는 시기에 더불어서 이리저리 싸돌아다니는 보스 보면 어휴..
저는 도소마로 폭명채용을 해보려했는데, 시로코 진의관에서 아무리 길리여도 환검이 더 낫더라고요. 그런다고 일반 신지 쪽에서 쓰기에도 좀 그렇고, 잡몹처리용이라기에는 탈만없이는 너무 새고.. 대검이면 그냥 반월풀차지면 되지만.. 40제 스킬이고 뭔가 대표 스킬 느낌이라 아쉽네여
휘두르는것만 빨랐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