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0
|
0
|
4
15:42
|
TALIONYX
|
0
|
0
|
5
15:42
|
RangiChorok
|
|
|
|
|
0
|
0
|
20
15:42
|
kelolline22
|
|
0
|
2
|
26
15:41
|
루리웹-6193111901
|
0
|
0
|
40
15:41
|
루리웹-8800021647
|
0
|
0
|
25
15:41
|
Meisterschale
|
1
|
2
|
130
15:41
|
스키피오 아프리카누스
|
|
2
|
1
|
125
15:41
|
루리웹-7635183180
|
1
|
0
|
47
15:41
|
루리웹-2809288201
|
2
|
3
|
74
15:41
|
미소노 미카
|
|
|
1
|
4
|
221
15:40
|
루리웹-2636263012
|
0
|
6
|
112
15:40
|
오오조라스바루
|
0
|
4
|
72
15:40
|
유그드라__
|
|
|
19
|
5
|
1464
15:39
|
보추의칼날
|
1
|
0
|
83
15:39
|
Fei_Allelujah
|
10
|
4
|
804
15:39
|
총맞은것처럼_가슴이너무아파
|
3
|
8
|
184
15:39
|
AUBREY
|
0
|
0
|
38
15:39
|
rBaBoo
|
누가 케이랫는데 ㅋㅋ
돈까스주먹ㄷㄷ
무다무다무담다 무다
기존에 보던 연출보다 훨씬 심삼하네, 주먹이라서?
얘 초창기에 A급 찌라시 있던 캐릭터라 ㅋㅋㅋ 생각보다 별로 느낌이 있긴 해
남캐라
청의랑 비슷할거 같은데 그냥 영상만 보면 휘적휘적 같지만 실제 게임에서 보면 끊어지는 타이밍과 다른 모션과의 연결 때문에 타격감이 좋아지는것
센스가 없네... 캐릭터가 몹한테 더 바짝 붙도록 했어야지...
그리고 저 이펙트는 뒤집어서 몹의 몸 뒤쪽으로 충격이 관통된다는 느낌으로 넣는게 훨 나을듯
뭔가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돈까스주먹만 저렇지 나머지모션은 그래도 괜찮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