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쉬 라운드 트립 후 베어너클 콤보D가 좀 이상합니다.
베어너클 콤보D 3타 직후 버튼을 좀 늦게 누르면 손을 내민 상태로 근접공격버튼이 무조건 먹통이 되네요.
물론 막 연타하면 콤보가 나가긴 합니다만 좀 타이밍감을 느끼고 싶은 사람에겐 그게 또 아니거든요. ㅎㅎ
일단 근접공격 먹통 상태는 점프나 움직이는 걸로 캔슬해서 다시 되지만 이상해요.
그냥 딜레이가 짧다는 설정이라면 이해가 가는데
이후 기본 자세로 돌아간다 던가 1타가 다시 나가는 것도 아니고 그냥 먹통이에요.
다른 연속기처럼 전체적으로 딜레이가 들어가도 기술이 다 나가게끔 되어야 정상이라고 봅니다.
이렇게 만든 이유가 뭘까 생각해 봐도 모르겠군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