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에는 0.0%까지 나오지만 계산은 0.00%까지 되는것 같습니다.
명중률 스코어 만점(2만점)과 점수차
59.4% 09702 10298
75.1% 17598 2402
77.0% 18546 1454
78.0% 19012 988
79.0% 19534 466
79.1% 19598 402
79.2% 19610 390
79.3% 19664 336
79.4% 19705 295
79.5% 19784 216
79.6% 19820 180
79.7% 19898 102
79.8% 19940 60
79.9% 19959 41
80.0% 20000
일단 80.0%가 되면 만점(2만점)을 얻게 됩니다.
여기에서 명중률이 0.01%라도 깍이면 2만점에서 점수가 깍이게 됩니다.
대충 보아 0.1%당 50점 1%당 500점 10%당 5000점이 깍이는 것 같군요.
2)Lost in Nightmare 격퇴수
격퇴수는 커다란 닻을 들고 다니는 적만 기록됩니다.
그 몹은 총 13마리가 나오며 한몹을 잡으면 1,000점을 얻게 됩니다.
따라서 13마리 다 잡을시 13,000점이 되겠군요.
몹을 잡을시 얻게되는 스코어 포인트와는 별개로 얻는 점수입니다.
보통 11마리가 기본이지만 두마리가 더 숨어 있습니다.
3)Lost in Nightmare 데미지
만점은 20,000점으로 데미지를 받지 않고 클리어시 얻게 됩니다.
싱글의 경우 파트너가 데미지를 받아도 상관 없지만 죽게되면 점수가 깍입니다.
데미지에 대한 점수별 공략은 어려워서 패스할게요 ^^;
되도록이면 노데미지로 클리어 하시길 ㅋㅋ
4)Lost in Nightmare 스코어 아이템
300포인트 상자 X 19 = 5,700
1,000포인트 상자 X 3 = 3,000
1,000포인트 엠블럼 X 17 = 17,000
2,000포인트 엠블럼 X 1 = 2,000
300포인트 쥐 X 4 = 1,200
300포인트 거미 X 3 = 900
4,000포인트 처형자 X 9 = 36,000
함정으로 죽이는 처형자를 동시에 3마리 죽임 = 8,000
웨스커를 체술로 쓰러트림 = 6,000
총 스코어 아이템의 점수는 79,800점 입니다.
하지만 숨겨진 두마리의 몹을 잡으려면 300포인트상자 한두개를 포기하고
탄약같은 것으로 먹어야 합니다.
올포인트로 어떻게든 잡을수야 있겠지만 시간이 길어질수록 점수차가 커집니다.
5)Lost in Nightmare 클리어시간별 스코어
클리어시간 스코어
0:00'00" 54000
0:01'00" 53400
0:02'00" 52800
0:03'00" 52200
0:04'00" 51600
0:05'00" 51000
0:06'00" 50400
0:07'00" 49800
0:08'00" 49200
0:09'00" 48600
0:10'00" 48000
0:11'00" 47400
0:12'00" 46800
0:13'00" 46200
0:14'00" 45600
0:15'00" 45000
0:16'00" 44400
0:17'00" 43800
0:18'00" 43200
0:19'00" 42600
0:20'00" 42000
0:21'00" 41400
0:22'00" 40800
0:23'00" 40200
0:24'00" 39600
0:25'00" 39000
0:26'00" 38400
0:27'00" 37800
0:28'00" 37200
0:29'00" 36600
0:30'00" 36000
0초인 54,000점에서
1초에 10점, 1분에 600점, 10분에 6000점, 1시간에 36000점이 깍입니다.
따라서 1:30'00"이상으로 클리어 하게 되면 0점이 됩니다.
현재 PS3 프로모드 싱글1위가 명중79.6%, 13마리킬, 노데미지, 79,200스코어 포인트
0:17'24" 클리어로 175,568점으로 일본분이네요^^
13마리를 명중률80%이상, 올포인트, 노데미지로 0초에 잡는다면 186800점이 되네요.
도전해 보실분?^^;;
ㅋㅋㅋ오빠 이거분석해서 적어놓는다고 고생했엉 나중에 코옵도전다시해보자 13마리
태지님 정말 열심이시네요~무섭다는~~~!!
-_ -;; 태지님 언제 이런것까지 다 알아내셨나요? ㄷㄷ 대단한 열정이네요~ 스코어와 시간까지;; ㄷㄷ대단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