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 기능을 추가
무장 에디트로 삶과 비계 설정
▼ 다음 사항을 조정 · 개선
에디트 무장의 바스트 업 표시
전투 중의 대사 및 전황 메시지의 발생 조건과 빈도
NPC 무장 비계의 발동 조건
무장의 입장 (부하 / 상관)에 따라 대사의 변화
일부 편집 음성 음량
패배시 무장의 포박 조건
의뢰 전 제한 시간
수도 침공시의 지배 지역 수에 의한 능력 보정
우호도가 높은 무장 하야
▼ 아래의 불편을 수정
대규모 비계 사용 중 (무장이 일시 철수 중)에 승패가 마무리될 시 비정상적인 손실을 입는 버그
무장 격파 된 후 비계를 발동 할 수있는 버그
투석 차가 파괴 되어도 투석을 계속하는 버그.
개별 지시가 듣지 않는 버그
개별 지시로 아군 전원을 "호위"하면 대규모 비계가 사용할 수 없는 버그
군략 화면에서 에디트 무장의 갑옷을 변경하고 다시 변경하면 프리징이 걸리는 버그
군략 화면에서 군기의 색상이 변경되지 않는
출진 무장 선택 화면에서 출진 무장이 2 명의 상태에서 1P와 2P를 교체 결정하면 정지
출진 무장 선택 화면과 전쟁 화면에서 전황 표시에 차이가 존재하는 버그
플레이어가 참모시 '최종전 결의 "이벤트에서 플레이어가 2 명 등장하는 버그.
플레이어가 태수시 의형제 나 배우자와 소재가 다르다고 전수 이벤트가 발생하지 않는 버그.
2P 플레이시 2P를 얻을 수있는 업적이 적은 버그.
습격 전에서 오프라인 2P 플레이가 안되는 버그.
에디트 무장끼리의 결혼에서 태어난 아이의 스테이터스가 낮아지는 버그.
성별이 남자 아이가 태어 났을 때 가슴의 크기가 반영되는 버그(!!!)
NPC 무장의 실시로 지역의 행복도가 올라가지 않는 버그
버그 수정하는 건 좋은데 의뢰전 제한 시간 조정이나 수도침공시의 능력보정을 조정하는건 조금 달갑지가 않네요.
게임이 계속 쉬워지는것 같아서 좀 불안하네요.아, 그래도 땅 3개 먹은 나라의 병사 체력이 최고상태가 되는 괴악한
상황정도만 없었으면 하네요. 국력차이가 많이나면 모르겠는데 겨우 땅 1개VS땅 3개 정도 차이인데 최고체력보면 토가 쏠리는...
귀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부하 상관 대사 변경, 에디트모드에서 삶과 비계조정등은 개인적으로 정말 환영할만한 일이네요....워낙 에딧무장 많이 만들어놔서 일일이 노가다해주기도 슬슬 벅찼었는데.... 그리고 npc무장 비계의 발동 조건이 정확히 어떤걸 얘기하는지 궁금하네요. 상황에 따라 더 적절하고 다양한 비계들을 사용하게 한다는 것이라면 좋겠는데.....에딧 캐릭터들의 경우 비계를 쓸데없이 낭비하거나 기껏 좋은것들 쥐어줘도 잘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보여서 안타까웠는데 이런부분에 대한 픽싱이었음 하네요. 여하튼 차츰차츰 완성되가고 있는듯해서 기쁩니다ㅎ
정보 글에는 추천! -_-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