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미 게임이 출시됨. 여기서 난이도를 얘기해봐야 이번 게임에선 바꾸거나 추가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음
2. 사람들이 노개조, 노정신기 말하는 건 어차피
출시된 게임, 난이도로 스트레스 받지 말고 그렇게
하면 난이도적인 측면에서 충족이 되니 해보라는 것.
근데 이사람들은 나는 게임에 있는 모든 요소를
즐기고 싶다함. 하지만 v는 그렇게 즐기면 쉬움.
뫼비우스의 띠.
3. 여기서 난이도 문제로 불평하는 건 이해함.
하지만 어차피 바꿀 수 없는 난이도라면 모두가
제안한 자체 하드모드로 즐겨보는 것도 방법임.
무조건 난 이 게임에 있는 모든 요소를 다 쓰겠다
라고만 하지말고.
4. 난이도에 대한 문제를 피력하고 싶으면
메일로 보내서 피드백하는게 더 빠름. 전 슈로대에서도 계속 나왔던 얘기임. 단순한 불평이라면 모를까
세세한 부분 들어서 말할거면 메일이 나음
파오후 난무새들은 하드 모드 후반부도 개쉽다고 하는데 아휴 ㅆㅂ 진짜 ㅋㅋㅋㅋ 초보들이나 입문자들한테 쉽겠니? ㅋㅋㅋ 지들같이 10년 넘게 여러작품 했으니 쉬운거지 에휴 ㅋㅋㅋㅋ 지들 생각밖에 안하는 돼지새끼들
지금 난이도가 딱좋더만
MX발매 후 부터 난이도 문제는 똑같은 레파토리로 어그로들이 달라붙었어요. 10년이 넘도록 발전이 없는 어그로종자들은 걍 무시가 답인듯. 올드유저는 난이도가 쉽던 말던 그러려니 하고 내색없이 넘어가는게 대부분이죠. 이런글 쓰는것도 되려 어그로한테 밥주는거니 걍 무시하세요.
문제는 그 글이 다른 사람의 의견을 수용하지 않는 일방통행이라는데 있죠. 이렇게 해봐라 저렇게 해봐라 라는 말은 듣지도 않고 너무 쉬워서 못하겠다고만 하니..일방통행적인 글을 쓸거면 메일로 보내라는 뜻이었습니다
난무새들은 모든 스테이지의 모든 보스들이 한방에 뒤진답니다
한국인들이 게임에 한해선 사이언인급의 전투민족이라.....도리도리
좀 타협이 안되는 부분이 있는듯
그냥..내 입맛에 맛없음 맛없는 음식인거죠.다른 사람들은 맛있다고 해도
어렵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안하니 답답한거에요. 노정신기나 노개조 정도는 솔직히 해도그만 안해도 그만이라..
그니까요...사실 테라다가 올드유저와 신규 유저 양쪽을 배려해서 만들어내준다면 좋긴 하겠지만요. 전 좋아하는 메카들 나오고 그걸 소재로 이 슈로대를 한다는 자체에 만족을 해서 좀 들한걸지도 모르겠네요. 테라다가 지옥의 난이도로 dl 한 번 내줬으면 하긴 해요 ㅋ 난이도에 너무 목매는 사람들 피말리라고
아마도...저도 어렴풋이 느끼긴 하지만...전략시뮬레이션인데...전략이 필요없어진 슈로대에 발끈하는거 같아요 사람들이. 솔직히 돌격 앞으로 해도 엔딩은 보니까요 ㅋ
그쵸그쵸. 슈로대 장점이자 단점이기도 하구요. 정말 지옥난이도나 하나 내줬으면 좋겠네요 난이도 글은 그만봤으면..
슈로대는 전략게임이 아니라 캐릭터 게임이죠.. 일종의 무쌍류 같은..
근데 사실 테라다한테 다이렉트로 메일 보낸다 한들 테라다 본인도 엄청난 똥고집이라 둘어주진 않음 ㅋㅋ
그거야 그렇습니다만 여다 쓰는것보단 나은듯
난이도에 대해서 말을 할수는 있는데 정말로 극한의 어려움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소수일거라는 생각... 그리고 테라라도 대부분사람들이 쉬운거 원하니까 적절하게 밸런스 맞춰가면서 쉬운방향으로 제작하는거 같음..
알파처럼 적이든 아군이든 한방에 끝나버리는 수준만 아니면 ok아닌가 싶어요
파극폭마장
난무새들은 모든 스테이지의 모든 보스들이 한방에 뒤진답니다
커뮤니티에 글 쓰는건 여론형성이 주 목적이죠. 회사에다가 메일쓴다고 다 읽어주는것도 아니고
문제는 그 글이 다른 사람의 의견을 수용하지 않는 일방통행이라는데 있죠. 이렇게 해봐라 저렇게 해봐라 라는 말은 듣지도 않고 너무 쉬워서 못하겠다고만 하니..일방통행적인 글을 쓸거면 메일로 보내라는 뜻이었습니다
근데 여론형성도 성공하지 않는다는 겁니다. 결국 반복하면 발악이됨 그냥.
네 맞는 말씀입니다 V 출시 되기 전부터 많은 분들이 이야기 했죠 개조와 강화파츠 적당히 쓰라고요 애초에 로봇대전은 난이도 어려웠던 적이 몇편없었고요ㅋ 저 같은 경유 무 개조에 강화파츠만 주고 하다 도저히 안되겠다 싶으면 그때서야 개조 합니다 귀찮기도 하고 오히려 pp 없었던 때가 더 좋았던거 같아요 ㅎ
맞습니다. 사실 정신기도 치트나 마찬가지에요. 어느 전략게임에 명중 백프로나 회피 백프로가 있습니까ㅋㅋ 개조 안하고 파일럿 수치 올라가는걸로 하다가 막히면 개조, 이런식으로해도 꽤 하드하게 할 수 있죠
전 현재 17화 끝낸시점 입니다. 자금 120만? 130만? 그쯤 있습니다. 후속 참전하는 기체에 맞춰 무기개조 1단계, 운동성 2~3, 조준 3정도 개조하고 en정도만 개조하고 플레이 중입니다. 초심자 모드인데 아주 쫄깃합니다.
지금 난이도가 딱좋더만
MX발매 후 부터 난이도 문제는 똑같은 레파토리로 어그로들이 달라붙었어요. 10년이 넘도록 발전이 없는 어그로종자들은 걍 무시가 답인듯. 올드유저는 난이도가 쉽던 말던 그러려니 하고 내색없이 넘어가는게 대부분이죠. 이런글 쓰는것도 되려 어그로한테 밥주는거니 걍 무시하세요.
파오후 난무새들은 하드 모드 후반부도 개쉽다고 하는데 아휴 ㅆㅂ 진짜 ㅋㅋㅋㅋ 초보들이나 입문자들한테 쉽겠니? ㅋㅋㅋ 지들같이 10년 넘게 여러작품 했으니 쉬운거지 에휴 ㅋㅋㅋㅋ 지들 생각밖에 안하는 돼지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