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때 플2로, Z 처음나왔을때 3차 알파보다, 해상도는 올라갔는데, 움직임이 딱딱하다고 당시에 느꼇었는데..
왜인지 지금 다시보니..
저 플2용 1차 Z도 .. 지금의 뭔가 너무 딱딱하고, 프레임이 끊겨보이는 T에 비하면 제법 부드러웟구나 라는 생각이드네요 ㅎ
근데 저 1차 Z만든 인력이, 지금까지 계속 T만들고 있는건지 진짜 궁금하네요.
저때 플2로, Z 처음나왔을때 3차 알파보다, 해상도는 올라갔는데, 움직임이 딱딱하다고 당시에 느꼇었는데..
왜인지 지금 다시보니..
저 플2용 1차 Z도 .. 지금의 뭔가 너무 딱딱하고, 프레임이 끊겨보이는 T에 비하면 제법 부드러웟구나 라는 생각이드네요 ㅎ
근데 저 1차 Z만든 인력이, 지금까지 계속 T만들고 있는건지 진짜 궁금하네요.
아니눌렀다고
추천 0
조회 710
날짜 2024.06.07
|
내장줄넘기
추천 0
조회 1433
날짜 2024.06.01
|
섬궤슈로대매니아
추천 2
조회 974
날짜 2024.05.29
|
아니눌렀다고
추천 0
조회 902
날짜 2024.05.29
|
GameR_SenSE
추천 0
조회 728
날짜 2024.05.28
|
내장줄넘기
추천 0
조회 760
날짜 2024.05.26
|
GameR_SenSE
추천 0
조회 929
날짜 2024.05.26
|
내장줄넘기
추천 0
조회 812
날짜 2024.05.24
|
sonyz
추천 0
조회 2131
날짜 2024.05.22
|
JJz-s4
추천 1
조회 639
날짜 2024.05.22
|
루리웹-3088502026
추천 2
조회 1844
날짜 2024.05.21
|
[주]임프로젝트
추천 4
조회 1998
날짜 2024.05.21
|
내장줄넘기
추천 0
조회 884
날짜 2024.05.19
|
땅끝에서 오다
추천 1
조회 2814
날짜 2024.05.18
|
아울게르밀
추천 0
조회 907
날짜 2024.05.17
|
내장줄넘기
추천 0
조회 1051
날짜 2024.05.17
|
내장줄넘기
추천 0
조회 1056
날짜 2024.05.15
|
내장줄넘기
추천 0
조회 1614
날짜 2024.05.14
|
내장줄넘기
추천 1
조회 1517
날짜 2024.05.13
|
슈타인즈게이트
추천 0
조회 623
날짜 2024.05.12
|
루리웹-3601719386
추천 0
조회 920
날짜 2024.05.11
|
루리웹-6150138726
추천 2
조회 2410
날짜 2024.05.10
|
루리웹-4731486899
추천 0
조회 1136
날짜 2024.05.09
|
강철의콜렉터s
추천 0
조회 2836
날짜 2024.05.07
|
신드래곤네이처
추천 1
조회 2850
날짜 2024.05.02
|
섬궤슈로대매니아
추천 1
조회 2364
날짜 2024.05.02
|
Ds2082
추천 0
조회 868
날짜 2024.04.29
|
Sa_Ra
추천 0
조회 1519
날짜 2024.04.29
|
로얄가드
추천 0
조회 1472
날짜 2024.04.26
|
루리웹-9224662287
추천 0
조회 1580
날짜 2024.04.22
|
음.. 개발기간도 무시할 수 없는게, 저 때는 기본 2~3년 정도 텀을 두고 나왔었죠.
Z는 보면 볼 수록 끌어당겨지는 연출들이 상당수 있었죠. 정말 당시에 부드러움은 3차알파 정도까지는 아니었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지만.. 그래도 해상도 올리고 기체 디테일 확연히 올라간 점 때문에 불만하는 사람들은 거의 없었죠. 대부분 그냥 작업과 느낌상 그렇게 변했다고 이해.. 컷인은 뭐 넘사벽으로 좋아졌고 말이죠.
다 그대롭니다. 올라간 해상도에 못 따라가는 거지요
음.. 개발기간도 무시할 수 없는게, 저 때는 기본 2~3년 정도 텀을 두고 나왔었죠.
죽은자식 부랄 만져봤자 안살아납니다.
1년이라는 개발기간이 젤큰 문제겠죠.....
1년 개발기간 + 해상도업으로 인한 작업량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