メーザーアイ 메자 아이 적 하나에게 20%의 데미지를 부여
ケアル 케알 hp를 30%만큼 회복
みやぶる 간파하기 록 에리어를 해제
オーラ 오라 ex 게이지에 50% 보너스
ブリンク 블링크 1번만 버서커(접촉한 적과 강제 전투) 상태를 해제
レイ・ボム 레이 봄 적 하나에게 40%의 데미지를 부여
サイトロ 사이토로 모든 ? 에리어의 피스를 표시
ケアルラ 케알라 hp를 50%만큼 회복
ミサイル 미사일 적 하나에게 20~50%의 데미지를 부여
ケアルガ 케알가 hp를 완전히 회복
マトラマジック 마트라매직 접촉한 범위 내의 적에게 10%의 데미지를 부여(문맥이 다소 모호한데, 확인해본 결과 정말 접촉한 모든 적에게 데미지를 주는군요. 즉, 이동을 완료한 상태에서 접촉하였지만 전투하지 않은 모든 적에게 데미지를 주는 것입니다)
リジェネ 리제네 이동할 때마다 hp 5% 회복(타일당 회복이 아닌, 이동 횟수에 따른 회복입니다.)
インビジ 인비지 버서크 상태를 무효화
ジャンプ 점프 접촉한 피스를 점프로 뛰어 넘을 수 있다
나중에 다 써보고 확인할게요;
디시디아는 맵스킬이 그닥 필요하진 않아서(..;
...헛 그러고보니 공략집에는 다 설명이 나올텐데(.....
감사합니다 ㅎㅎㅎ
간파하기는 괜찮네요..
2회차 이후에는 대부분의 에리어가 해제되기 때문에 1회차 클리어를 하시려는 분을 위한 스킬이란 느낌이 드네요..
그러고보니 저도 간파하기로 에리어 해제해본 적은 까마득하네요...모드 클리어가 전제되는 에리어는 아마 해제가 안 되는 걸로 기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