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흑 마테리아와 겐지의 토시를 이용한 물리빌드로 플레이 해봤습니다.
확실히 버스트 타이밍의 폭딜은 해적왕의 나침반보다 겐지의 토시가 우월하군요. 나침반처럼 ATB게이지를 한타이밍에 폭발적으로 소모하지는 않으니 묘하게 생존력도 좋은것 같고요. hp마테리아 대신 매지컬을 껴보니 딜은 엄청 잘들어가네요.
기록을 생각하면서 플레이 하면 더 공격적이고 과감한 선택이 강제되다보니 훨씬 어려워 지는 느낌입니다. 예상한것 보다 클리어하는데 오랜시간이 걸렸네요. 그래도 클라우드 특유의 적과 합을 주고받는 감각이 상당히 즐거웠습니다.
영상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악세는 겐지 토시보다는 귀걸이가 더 어울릴것 같아요.
버스트 뜨는 경우가 없는 1라운드 생각해보면 귀걸이도 좋을것 같네요. 길가메시나 세피로스도 반피 이상을 버스트 전에 빼버리니 해볼만 할것같습니다. 다만 암흑에 받는 데미지까지 ㄷㄷ 스쳐도 사망이겠네요 ㅋㅋ
와.. 천상계급이신데요.. 저스트가드 쓰시는 타이밍이 예술입니다 저는 거의 회피로만 플레이하다보니 가드연습이 거의안되어있는데 공격 왠만한건 다 막으시네요 주로 r1저스트가드로 하시는건가요??아니면 세모눌러서 패링으로하시는건가요??패링인경우가 막고 반격하는거같은데.. 다크마타못구해서 겐지토시 입수못한 저는 그림의떡입니다ㅜㅜ
클라우드의 기본 상태인 어썰트 모드가 있고 세모 누르면 변경되는 브레이브 모드가 있는데 브레이브 모드 에서는 r1으로 가드시 자동으로 막은후 반격이 나가도록 되어있습니다. 저스트 가드 성공하면 가드뎀도 안들어오는 동시에 반격도 연속 베는 모션으로 강화되구요. 브레이브 모드에서의 가드 판정이 더 좋다보니 어썰트 모드보다 자주 사용하네요. 어썰트 모드에서 적 공격 들어올때 세모 누르면 브레이브 모드로 전환과 동시에 바로 반격이 나가기도 합니다. 아주 자주 사용하죠. 게임이 재밌다 보니 오래 붙잡게 되고 자연히 적 패턴도 익숙해 지네요 ㅋㅋㅋ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