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결에선 솔직히 운이 너무 크게 작용하는것 같습니다.
정말 열심히 포켓몬을 육성해서 탄탄히 대비해도
말도 안되게 일격기 2연속이 뜨거나
3연속 급소적중을 당하는 경우가 생기면
3대3에선 정말 허무하게 패배해서 연승이 끊기는데.
차라리... 6대6 부문도 배틀 서브웨이에 있다면
이런 운빨 때문에 패배하는건
좀 줄어들지 않을까요?
연승이 끊겨버린 슬픔으로 써봅니다.
ㅜㅜ
대결에선 솔직히 운이 너무 크게 작용하는것 같습니다.
정말 열심히 포켓몬을 육성해서 탄탄히 대비해도
말도 안되게 일격기 2연속이 뜨거나
3연속 급소적중을 당하는 경우가 생기면
3대3에선 정말 허무하게 패배해서 연승이 끊기는데.
차라리... 6대6 부문도 배틀 서브웨이에 있다면
이런 운빨 때문에 패배하는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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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같은 성격이면 하다가 집어 던질 것 같네요 ㅠㅠ ㅎㅎ;;
저 같은 성격이면 하다가 집어 던질 것 같네요 ㅠㅠ ㅎㅎ;;
너무 끔찍한게 3대3이니 뿔찌르기나 프리즌드라이같은 기술이 적중하면 그대로 기울어서 괴롭습니다.
북극님 마음도 이해가 가지만 6대6이면 너무 루즈해질 것 같아요 ㅎㅎ
일격기도 그렇고 얼음이나 마비도 한순간에 게임 말아먹는 상태이상이죠.. 전 그래서 느지느 선봉으로 파티를 짭니다만 그래도 일격기에는 답이 없어서ㅠ
2연속 프리즌 드라이에 당하니까 답이 없더군요 ㅠㅠ
난이도는 떨어질 수도 있을 것 같기는 하지만...... 길어지는 배틀 시간을 감당할 수 있을 지가 의문이네요 ㅠㅠ 그 이전에...... 배틀시설이 차기작에 추가될지부터가 걱정이지만요. 티어제도 그게 끝은 아니라고 해주기를 ㅠㅠ......
으으으으.... 왜 즐길 컨텐츠가 줄어드는 것이야? ㅠㅠ
6마리 시합이면 단순 랭업 싸움으로 번질 가능성과 난이도가 급하락 할 수 있다는 문제가 있을 것 같긴해서. 뭐, 말은 그렇다지만 저도 6 vs 6 컨셉 배틀 시설물이 있으면 좋겠어요. 포켓몬은 6마리의 포켓몬을 사용해서 배틀한다는 식으로 이전부터 인상이 남았는데, 66을 할 기회가 너무 없어서 아쉽긴 합니다.
저도 66할수있는 시설이 있었으면 하네요. 강제 66은 괴롭지만 가끔씩 하는거라면 재밌을것같은데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