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중에 회피안되는거는 이해하는데..평타중 캔슬회피가 안되니까 액션이 뭔가 루즈해짐..
시원하게 펑펑 쏘면서 회피 촵촵하는 손맛을 기대했는데 좀 진행하니까 펑펑쏘질못하고 좀 사리면서 겜하게되네요.
이게 나름 긴장감을 주면 모르겠는데 그냥..귀찮음 퍽퍽패서 손맛보고싶은데..
스킬로라도 하나 내주면 좋겠는데 아쉬운부분..
스킬중에 회피안되는거는 이해하는데..평타중 캔슬회피가 안되니까 액션이 뭔가 루즈해짐..
시원하게 펑펑 쏘면서 회피 촵촵하는 손맛을 기대했는데 좀 진행하니까 펑펑쏘질못하고 좀 사리면서 겜하게되네요.
이게 나름 긴장감을 주면 모르겠는데 그냥..귀찮음 퍽퍽패서 손맛보고싶은데..
스킬로라도 하나 내주면 좋겠는데 아쉬운부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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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공감많이 되던부분. 스킬이나기본공격이나 캔슬회피가 되게 했어야..
나중에 패시브로 배울거 같은데요...
회피의 효율이 너무 좋아서 그 정도로 캔슬이 되어버리면 어지간해서는 안맞을듯. 다크소울 고인물처럼 몽땅 다 회피하면서 싸우는게 아니라 예전 드퀘나 파판처럼 일정량의 데미지를 받고 그걸 회복하면서 싸우는걸로 전투 컨셉을 잡은듯.
평캔되면 난이도 너무 쉬워질듯...하드로 하고있지만 평타랑 스킬 안전한 구간이나 브레이크 구간에만 콤보 넣으면 전혀 지장없습니다 하드로 진행해야 모든 시스템 활용하면서 내성 챙기면서 빡빡하고 쫄깃하게 즐길수있는 난이도가 나오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