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 헤드셋을 설정하려면 앱이 필요한데, 이는 Quest 3S와 Quest 3가 2024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매우 인기가 있었음을 시사합니다.
이런 일은 2021년과 2023년 크리스마스에도 일어났지만, 2022년에는 Quest 2의 가격 인상 으로 판매에 영향을 받아 일어나지 않은 듯합니다.
한편, 한 지역의 단 한 리테일러인 Amazon US에 등록된 Quest 3S만 해도 지난달에 10만 대 이상이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PlayStation 5와 Xbox SKU 전체를 합친 것보다 많은 수치입니다.
Quest 3S는 10월에 출시되어 Quest 3의 색상 혼합 현실과 더 높은 충실도의 VR 기능을 300달러 가격대로 가져왔습니다. iPhone App Store 순위와 Amazon 판매 수치는 지금까지 헤드셋의 성공을 보여주는 유일한 지표이지만, Meta의 XR 사업이 새로운 높이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지 아니면 Quest 2의 돌파적 성공에 여전히 뒤처져 있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다음 달에 발표될 Meta의 4분기 매출 수치를 주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