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 조건 무기 흰색 톤파
방어구 민첩 A를 유지할수있는 흰색 범갑과 흰색 경갑
총통 장비경량화AA
조총 민첩함 A
스킬 국민실험용 스킬 절초촌경 제외한 모든스킬 안찍고 진행
장비무게 13.0부터 하나씩 경갑으로 스위칭 해가며 비교함
장비무게 11.0부터 장비경량화AA가 딜이 더나오기 시작함
장비무게가 12.0 이상이면 민첩함A가 딜적으로 우세하고 11.0부터는 장비경량화AA가 우세
Ps. 톤파의 경우 경공을 찍으면 경공의 효과때문에 장비경량화 AAA가 되나
딜은 민첩함A를 끼는게 훨씬 잘나옴
날 이러케까지 너덜너덜하게 만드는 해골무사는 수행장 해골무사 바께 음슬듯 ㅠ
톤파는...방어구 가벼운걸 껴야하는거군요...그럼 한두방에 그냥 훅가겠네염...대태도는 중갑 껴서 단단하던데 ㅜ
중갑끼셔도 되고 범갑입으셔도 되고 방어구는 자유에요 다만 톤파라는 무기 자체가 방어구의 무게가 가벼울수록 딜적인 면에서는 유리합니닷
근데 범갑 중갑 입으실꺼면 경공 스킬은 찍지마시고 다른곳에 투자하는것을 추천드림미닷
스킬딜러들은 딜만보면 도사노카미를 이길세팅이없습니다 근데 방어적측면을 챙기면서 하는게 편하기떄문에 중갑 범감 세팅을 짜는게좋죠.
경중갑은 방어력보다 견고 차이가 유의미합니다 애초에 지금 딜증옵이 합연산인 시점에서 경공은 별 의미가 없어요
저랑 생각이 비슷하시네요 솔직히 톤파쓴다해서 경공+민첩으로 뎀증 노리는거보다 다른 곳에 투자하는게 더 유리하다고 봄요 나중에 아메노우즈메 같은 은총이 나온다면 모를까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ㅎ
원거리무기에 적용되는 민첩 A하고 장비경량화 AA가 근거리 데미지 증감에 영향을 미친다는거죠?
넵 원거리무기에 애용도를 제외한 모든 공격력 증가옵션은 근거리 공격력에 관여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