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마린들도 타이라니드 처럼 공격적으로 근접 공격좀 했으면 좋겠는데
도무지 패링 타이밍은 안보이고 구르고구르고구르고 화력으로 찍어 누르는 플레이 밖에 안나와 아쉽네요
타이라니드 공세때는 무한패링반격이 좀비같이 버티는게 정말 재밌는데 카오스 공세때는 이게 전혀 안됨 ㅠ
어썰트 플레이어 분들은 카오스 상대할때 어떻게든 플레이 하시나요?
어썰트 버프받았다고 한번 넘어가보려 하는데 좀 궁금하네요
카오스 마린들도 타이라니드 처럼 공격적으로 근접 공격좀 했으면 좋겠는데
도무지 패링 타이밍은 안보이고 구르고구르고구르고 화력으로 찍어 누르는 플레이 밖에 안나와 아쉽네요
타이라니드 공세때는 무한패링반격이 좀비같이 버티는게 정말 재밌는데 카오스 공세때는 이게 전혀 안됨 ㅠ
어썰트 플레이어 분들은 카오스 상대할때 어떻게든 플레이 하시나요?
어썰트 버프받았다고 한번 넘어가보려 하는데 좀 궁금하네요
어설트면......둘 셋 이상의 루브릭 마린 상대로는 엄폐하고 각을 볼 수 밖에요. 하향당했다고는 하지만 잘못하면 녹습니다. 망치는 여진1 빼더라도 카오스 추뎀 무조건 넣어야하고요.
하아 역시 타이라니드 처럼 맞다이로 패링 승부가 안되나 보군요; 어쩔수 없이 난이도를 낮추던가 불지옥 뺑뺑이 돌려야겠네요..... 답변감사합니다
총잡이들이 잘 해줘야죠 둘...정도까지는 선공으로 꿇리지 않습니다!
어썰트로 카스마 맵 하는거 빡세요 텔레포트 하는 주기를 줄였다고는 했으나 처음엔 차이 없어서 근접 위주 캐릭터들 아직까지도 빡셉니다 그나마 터마 건트 명중율이 대폭 낮아져서 할만 해졌지만 워리어 뿅뿅 쏘는건 또 잘 맞고 아파서 니드 쪽도 컨 해야할 정도로 빡세서 원채 어썰트 같이 근접 계열 캐릭터는 따로 더 상향 했어야 했는데 근접 클래스는 최소한 패시브로 공속 2 더 주던지
어음,어느정도 더 상향이 이뤄지면 해야겠네요.. 여전히 어려운거 같으니 좀 아쉽군요
괴물들이랑 싸우다가 카오스랑 싸우면 진자 팍팍새는 느낌이라서 손이 안가네요
카오스가 확실히 난이도가 올라가죠, 아직도 어렵다는 의견들이 많으니 해외 반응도 비슷할거 같네요. 피드백이 이뤄졌으면 좋겠어요 :)
아니그냥 난이도 보다 비쥬얼적으로 피칠갑하다가 뭐 이상한 연기나는거 보니 닌가오리지날하다가 시그마 하는 느낌입니다.
어썰트는 카오스전에서 극한의 긴장감을 가지고 겜플을 해야해서...일단 하위마술사는 공중에 떠다녀서 도망다녀야 하고 일반 루브릭들은 떨어져서 피해다니다 치고 빠지기 하면서 극딜 타이밍을 노리던가 패링 완벽회피로 빈틈공격으로 조지기 터미네이터 아머는...음 걍 답이 없습니다. 같은 팀원인 총잡이 유저분들을 믿으시는수 밖에..... 전그래도 어설트 파워피스트로 꿀밤 치면서 재미있게 플레이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