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형에 대처를 못하는 딜러는
해당 주간에 탱커를 할거고
괴로움에 대처를 못하는 딜러도
해당 주간에는 탱커를 할테니
품귀 현상은 줄어들겠지!
결과는...
(이거 오늘 직찍한 스샷이다.)
응 아니야 오히려 악화 됬어... 오히려
전사를 포함한 대다수 딜러겸 탱커를
하는 유저들까지 해당 기간에는
파업을 선언하면서 오히려 탱커 품귀가
더 심해졋음
이 때문에 내부전쟁에 가서야 어픽스를
마련하고 방향성을 다시 잡은게 아닌가...
그렇지 않고서는 뻔히 아는 양반들이
이유도 없이 무형, 괴로움을 패치 했을리는
없고 약간의 음모론이 동하더라고.
서든어택2를 안하네... 그럼 서든어택1 서버 잠시 내려서
유저들을 유도하자!
2캐릭이상은 기본소양이라
어픽스의 영향을 받아서 강제로 재밌지도 않은 탱커 할바에는 쐐기 파업하는게 낫지...
이는 반대로 이야기하면 캐릭터 보유 갯수와 상관없이 그걸 조종하는 사람의 심리가 통계 그래프처럼 딱딱한 존재가 아니라는 반증인 셈이지. 이일을 블리자드가 제대로 교훈을 얻기를 바랄뿐임.
솔직히 ↗같은 어픽스는 맞았음. 아니 대응 불가능 클래스가 있는데 그걸 어픽스로 내놓지 말란말이다.
뭔 생각이었을까? 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