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사서 일단 프롤로그 부분만 플레이 했는데 납득 안되는 부분이 있네요
1. 체크 포인트는 없나요?
죽으면 명상 포인트 일명 세이브 포인트에서 다시 시작하는데 죽은데 가장 가까운데도 다시 하는 체크 포인트는 없나요?
이거 최근 게임에는 다 있는 건데 왜 없죠?
전작에도 없었던거 같은데 이번에는 넣어 줘여 하는 거 아닌가요?
이거 너무 불편 하네요 죽은 곳에서 가까운 곳에 다시 시작하는 방법 없나요?
세이브 포인트가 생각 보다 많이 있는 것도 아니고 특히 보스랑 싸울 때 세이브 포인트에서 다시 시작하는건 좀 너무 불편 하네요
보통 리트라이해서 보스랑 싸우기 직전에 다시 시작하지 않나요?
이건 좀 아닌듯
2. 길찾기가 친절하지 않네요 보통 UI로 어디로 가야 하는지 대략적으로 알려주고 맵 키면 어느 방향으로 가야하는지 점선으로 알려주지 않나요?
그리고 같이 다니는 NPC가 "이쪽이야"라고 알려주는 게 요즘 게임 보통인데 그걸 안 알려 주네요 미니맵도 없고
호그와트 하다가 넘어 왔는데 당연히 있어야 할 것이 없어서 난감 합니다.
최적화는 그렇게 안 거슬리는데 이 두게 가 몹시 거슬리네요
어떻게 좀 편하게 플레이할수 있는 방법 없을 까요?
1. 지름길 열어두면 죽을 때도 지름길이 그대로라 이걸 이용하라는 거 같습니다 보통 소울라이크 게임들이 이런데, 죽고 명상(세이브포인트)에서 살아나는 것도 그대로 영향받은 듯;; 2. 옵션에 내비기능 키고 맵 키면 아이콘으로 가는 방향 나와요 이거보고하는데 지금 2지역 랭커 보스 잡기까지 길 막힌 적 없네요
1. 체크포인트 없습니다 그 전 명상포인트에서 태어나고 가끔 상하단 짤리면서 그걸뭐라하지 영상재생되는? 애니메이션? 재생되는부분에서 가아아아끔 저장되는곳 몇군대있는데 체감상 10곳중 1~2곳? 그냥 지름길열면 다시 명상찍고 지름길로 다시 돌아와야함....ㅠㅠ 2.엔딩까지 길찾기 안힘들었습니다 운이좋았던건지 일자맵이 대다수였고 길이 안보일때는 거의 틈으로 이동하는 구간인가? 라고 생각하시고 찾으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