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초반입니다
후반가서 나아진다고는 하지만 겜 전투 디자인이 좀 이상해요
예전에 다른거 할때는 초반에도 이렇게 짜증나지 않았던것 같은데……
왜인가 생각해보니 적 공격에 따른 경직때문에 더 그런것 같습니다
이전 시리즈에도 경직이 없는건 아닌데, 이건 3d 특성상 사방에서 때려대는데다 적들의 공격이 불합리하다 싶을 정도로 들어와서
운빨에 따라 쉽게 깰대가 있는가하면 코너에 몰려서 숨도 못쉬고 맞아죽는 경우도 있고 그러네요
일단 한번 쳐맞기 시작하면 강건마 108콤보마냥 끝까지 얻어터져야해서...
이건 연계가 되고 안되고의 이전 문제라……
이거 해소하려면 레벨 노가다를 하든가 해서 슈퍼아머를 가지던가, 후반에 얻는 스킬로 커버하던가 하는 수 밖에 없는데(혹은 맞기 전에 죽이던가)
매 때마다 레벨 노가다하는 것도 이상한 거고 참
초반 갓투조도 그렇고 전투의 밸런스가 요상하게 잡혀있는것 같아요
그렇다고해서 전투가 재미없냐? 하면 그건 아닌데.
뭐만하면 읔읔하면서 정신못차리는 캐릭터들 보고있자니 참 그렇네요.
맞아여 초반 자기전에서부토 이게 대체 무슨상황인가싶고 갓투조는 진짜 욕나옴ㅋㅋㅋㅋ 프리런가드캔슬은 하고계시죠? 평타치고 바로 특기이어서 안맞던가 아예 프리런으로 도망가서 멀리서치던가해야 안죽더라구요 아님 아랑격같은거 박아서 젤 앞놈부터 다운시키던가요 그래도 전 20렙쯤 버스트아츠배우고부턴 경직같은거 잘못느끼게됐어요
저는 배에서 자기가 오버리밋 터트리고 죽을때까지 공콤 때리는거 보고 그냥 포기했어요;; 프리런가캔은 하고있는데 뭔가 조룡연아참 캔슬 타이밍이 어렵네요 에고 암튼 많은 사람들이 말하는 재미라는게 뭔지는 알겠는데, 그이전에 불합리한 요소가 느껴져서 좀 그렇네요
갓투조처럼 몇몇 전투는 밸런스가 심히 이상함... 근데 그 몇개 빼고는 괜찮아요. 후반부 갈수록 전투 쉬워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