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레이터 밸런스 수정
로드 찬카
- 상단부분에 500hp의 쉴드 추가
(이동식 방패하고 조합하면 농담이 아니라 정말로 로드가 될 듯?)
(그리고 카피탕의 불화살이 날아오겠지...)
2. 블랙비어드
- 소총방패의 내구도 150 -> 60으로 감소
- 조준까지 걸리는 시간이 0.2초 -> 0.5초로 증가
(이제 소총방패는 총알 2~3대면 깨질 듯 합니다. 망했어요.)
3. 밴딧
- 전압 증폭기 소지갯수 3개 -> 4개
(히바나 때문에 상향먹었지 싶네요.)
4. 글라즈
- 저격소총의 반동 감소 + 연사속도 증가
(연사속도가 얼마나 빨라지냐가 관건이겠네요.)
5. 스모크
- 가스 수류탄 던지는 애니메이션이 C4에서 충격 수류탄 던지는 모션으로 변경 -> 더 빠르고 더 멀리 던지게 됌
(아래 방패병 상향때문에 좀 더 적극적으로 방패에게 가스탄을 던질 수 있게 상향되나 봅니다)
6. 퓨즈
- 집속탄 소지 갯수 2개 -> 3개
- 집속탄 1개 당 수류탄 갯수 5개 -> 6개
- 폭발 반경 2.5m -> 4.2m로 증가
- 추가된 1.7m는 거리에 따라서 데미지 감소
(폭발 반경이 약 70%씩이나 증가됐네요. 수류탄 갯수 증가까지 포함하면 살상범위가 2배 더 증가하는 셈입니다.)
기타 수정사항
1. 총기 밸런스 조정
- FMG9(스모크) , UMP(펄스,캐슬) , 9mm C1(프로스트) , M12(카베이라) 의 버프
2. 방패 밸런스 조정
- 폭발물에 대한 데미지 감소
맵 출시
- 상황 "제 5조" 의 바틀렛 대학 맵이 멀티 플레이 맵으로 출시
그래도 초탄헤드 막아주는 것만으로도 여전히 메리트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파일럿의 기량에 따라 달렸네요. 초탄헤드만 딱 막아주고 바로 적을 죽이지 않으면 이제 손쉽게 당할 듯 합니다. 퓨즈는 다운만 된다 해도, 게임만 바로 안끝날 뿐이지 여전히 살리러 가긴 가야하므로 패배하기 딱 좋긴 하죠.
알페온
그래도 초탄헤드 막아주는 것만으로도 여전히 메리트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파일럿의 기량에 따라 달렸네요. 초탄헤드만 딱 막아주고 바로 적을 죽이지 않으면 이제 손쉽게 당할 듯 합니다. 퓨즈는 다운만 된다 해도, 게임만 바로 안끝날 뿐이지 여전히 살리러 가긴 가야하므로 패배하기 딱 좋긴 하죠.
정보 감사합니다. :) 퓨즈는 클러스터 폭발반경이 2.5m에서 4.2m으로 늘어나며, 추가로 늘어난 1.7m부분만이 즉사기능이 없어지네요(데미지감소) 즉, 예전 그대로 2.5m 범위 안에서는 즉사가능
오오. 여전히 즉사가 가능한가보네요. 수정하겠습니다
퓨즈가 정말 버프되었네요. 타창카는 emp 거리 계산 가능한 예거가 따라붙어있으면 무적이나 다름없을 것 같고.. 카피탕만 조심하면 될듯.
언제쯤 업데이트 될까요??
15일 패치 적용으로 알고 있습니다.
대쳐도 버프 좀 해줬으면.....브라질맵에서 고층벽에 emp맞추기 힘든데 쿠킹 기능점 ㅠㅜ
퓨즈가 엄청 상향을 먹는데 문제는... 저러면 예거가 반밖에 못막는데....?! 예거도 상향을 해야할지도;;;
블비는..도전과제 할 때나 해야겠네 ㅜㅜ 안녕 블비야
근데 블비는 저렇게 너프해도 사기라고 생각합니다. 헤드가 죽창인 게임에서 그것도 대부분은 숨어서 깔짝거리는 겜인데 거기서 총알 3방이라도 막는게 어디에요
적정한 정도에요 그냥.. ㅋㅋ 창문에서 빼꼼하는 헤드싸움이야 여전히 우월하지만, 점령이든 인질 구출이든 본인이 실내에서 CQB 를 치뤄야 하는 상황에선 느린 이동속도 때문에 교전시 패널티를 많이 먹기도 하니까요. 예전에는 그냥 실내에서 앉은 상태로 주우우욱 밀고 들어오면서 쏴죽였는데, 이젠 그게 안되거든요. 샷건 한방에 유리 깨지고 헤드 따입니다.
그건 당연하다고 생각해요. 근접에서 조차 샷건이 지면;
문제는 샷건 상대로도 패기 발휘하던게 블비라서.. MP5K 같은 무기랑 근접에서 싸워도 유리 땡킹 빨로 잡던 패기를 생각하면 이제 SMG 연사로도 블비 견제가 충분히 가능해졌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