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근접 무기
(1) 특수 옵션
- 공속 3~5%
- 치명타 확률 3~5%
- 치명타 데미지 10~20%
- 스테미너 1~2
- vs 스케이븐 파워 5~10%
- vs 카오스 파워 5~10%
- 막기 스테미나 감소 10~30%
- 밀치기/막기 각도 10~30%
(2) 특성
- 스위프트 슬레잉 : 치명타 시 공속 20% 증가 5초
- 리소스풀 컴배턴트 : 근접 치명타 시 스킬 재사용 1~?% 감소
- 기회주의자 : 공격 중인 적에게 밀치기 강도 50% 증가
- 히어로익 인터벤션 : 공격 받는 아군 지원 시 두 캐릭터 모두 짧은 시간 피해 흡수
- 패리 : 정확한 타이밍으로 막을 시 스테미나 소모 없음
- 오프 밸런스 : 공격을 막으면 해당 공격자가 받는 피해 50% 증가 3초
2. 원거리 무기
(1) 특수 옵션
- 치명타 확률 3~5%
- 치명타 데미지 10~20%
- vs 몬스터, 버서커, 스케이븐, 카오스, 방어구 파워 5~10% 5종
(2) 특성
- 배리지 : 같은 대상 연속 공격 시 파워 5% 증가 5초
- 헌터 : 치명타 시 같은 종류 적에게 파워 50% 증가 ?초
- 리소스풀 샤프슈터 : 치명타 시 스킬 재사용 1~?% 감소
- 컨저베이티브 슈터 : 헤드샷 시 탄약 1 회수
- 스크라운져 : 치명타 시 탄약 2 회수
- 인스피레이셔널 샷 : 헤드샷 시 주변 아군 스테미너 회복
- 힛 싱크 : 치명타 시 과부하 4 감소
- 써멀 이퀄라이져 : 무기 과열 20% 감소
3. 목걸이
(1) 특수 옵션
- 체력 10~20%
- 스테미나 1~2
- 막기 스테 감소 10~30%
- 밀치기/막기 각도 10~30%
- 범위피해, 스케이븐 피해, 카오스 피해 5~10% 감소 3종
(2) 특성
- 분 오브 샬랴 : 자신의 회복 효과 30% 증가
- 핸드 오브 샬랴 : 힐킷으로 아군 치료 시 자신도 같은 양 회복
- 힐러스 터치 : 25% 확률로 힐링 아이템 소모 없음
- 바크스킨 : 힐링 아이템 사용 시 10초간 피해 감소 50%
- 내츄럴 본드 : 힐링 아이템 사용 불가, 체력 자연 회복 증가
4. 챰
(1) 특수 옵션
- 공속 3~5%
- 치명타 데미지 10~20%
- vs 인펀트리, 몬스터, 버서커, 스케이븐, 카오스, 아머드 상대 파워 5~10% 증가 6종
(2) 특성
- 콘콕션 : 포션 마시면 모든 포션 효과 적용, 지속시간은 50% 감소
- 컨센트레이티드 브류 : 포션 사용 시 체력 일부가 대신 소모
- 홈 브류워 : 25% 확률로 포션 소모 없음
- 디켄터 : 포션 지속시간 50% 증가
- 프록시 : 포션 마시면 주변 아군도 적용
5. 트링켓
(1) 특수 옵션
- 치명타 확률 3~5%
- 스킬 쿨타임 5~10% 감소
- 스테미나 재생 10~30%
- 이속 1.1%
- 아군 부활 속도 10~30%
- 리스폰 속도 10~30%
- 금서 저주 저항력 11~33%
(2) 특성
- 그레네디어 : 25% 확률로 수류탄 소모 없음
- 익스플로시브 오던스 : 수류탄 폭발 범위 50% 증가
- 샤픈넬 : 수류탄 적중한 적이 받는 피해 20% 증가 10초
원거리 무기 리소스풀 컴배턴트는 5퍼까지 뜹니다 출시전에는 1퍼였는데 출시하고 5퍼로 바뀜요
오늘 패치로 2퍼로 너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