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시간 정도 해보고 하차 합니다.
요동치는 프레임
불친절한 퀘스트
한세대 전 인물 모델링
모자란 타격감
매우 비싼가격
다 참아 줄수 있는데 이동이 너무 참을수가 없네요.
무게랑 필드이동 스테미너 도입을 할꺼면
빠른 이동을 풀어주던가..
빠른 이동이 디렉터 철학에 안맞고 맵여기저기 탐험하는게 의도라면
엘든링 토렌트 같은 2단 점프되는 말을 주던가...
이동 수단 주는것도 싫으면 필드 이동시에 스테미너 소모를 없애버리던가..
그것도 싫으면 무게요소를 삭제하던가..
"이동이 지루하고요?... 그건 게임이 지루해서 그렇습니다."
하...아니면 디렉터 말이나 털지 말던가
무슨 똥꼬집인가요 이게..
이동하다가 너무 지칩니다 이게임..
파밍 조금만 해도 무게가 꽉차서 거북이 처럼 되는데
마을 까진 또 언제 헉헉 되면서 걸어가나요.
이짓 대여섯번 정도 하니까 더 못할꺼 같습니다.
맞는 말입니다. 이렇게 겜을 만든 의도를 모르겠네
탈것이 있던지 아니면 적어도 비전투시에는 마을내처럼 달릴때 스테미너 저하가 없던가 했어야 한다고 봅니다.
고블린 새 동물 대형몹 2마리 사람색기 용 돌고 돌아 리젠되는데 새로운 몹이 좀 나왔으면 그나마 덜 지루하지 맨날 똑같은 몹 사냥하는 것도 지침 퀘스트 수주 받아 어디로 가야할지 헤메고 있는 것도 빡침.
이동 가지고 뭐라 하면서 전작에서는 확장팩 다크어리즌에서 무한귀석을 줬음(지루한 거라며) 이번작에선 초석 현질로 팜(지루한 거라며) 디렉터 똥고집 밖에 안 되는 것 같아요
똥고집이 아니라 그냥 유저 돈 빨아 목을 생각 밖에 없었던 거죠 다음 게임은 세이브 당 유료 결제 하라고 할지도
맞는 말입니다. 이렇게 겜을 만든 의도를 모르겠네
고블린 새 동물 대형몹 2마리 사람색기 용 돌고 돌아 리젠되는데 새로운 몹이 좀 나왔으면 그나마 덜 지루하지 맨날 똑같은 몹 사냥하는 것도 지침 퀘스트 수주 받아 어디로 가야할지 헤메고 있는 것도 빡침.
탈것이 있던지 아니면 적어도 비전투시에는 마을내처럼 달릴때 스테미너 저하가 없던가 했어야 한다고 봅니다.
유저에게 고통을 주는 게임이라니
1.불편한 퀘스트 진행에 늘어나는 이동거리 2.느려터진 이동 3.고블린 슬레이어(모험이고 뭐고 어딜가나 고블린)
이동 가지고 뭐라 하면서 전작에서는 확장팩 다크어리즌에서 무한귀석을 줬음(지루한 거라며) 이번작에선 초석 현질로 팜(지루한 거라며) 디렉터 똥고집 밖에 안 되는 것 같아요
똥고집이 아니라 그냥 유저 돈 빨아 목을 생각 밖에 없었던 거죠 다음 게임은 세이브 당 유료 결제 하라고 할지도
이게 불편한건 그러려니 하는데 뒤가 없음 ㅋ 작은 부분에서 조금씩 채워 주면 불편함도 재미 요소가 되는데... 그냥 편의성 ㅈ까라 마인드 ㅋ 세계관 설정상 물에 빠지면 뒤진다 ok. 그럼 물에서 건져낼 옵션을 주면 되는데 없음. 대부분의 설정이 뒤가 없어서 불편함이 스트레스가 됨.
불편함을 돈으로 매꾸려는 수작이겠줘
답은 모드엿습니다.
현질 게임으로 만들거 같음 판매가를 싸게 하든가 .... 이 게임 디렉터가 누구인진 모르겠지만 경질 당할것 갈은 ...
전작의 불편한 요소들 그대로 변화없이 가져온거라 별로이네요. 전작처럼 온 마을 걸어다니는 뚜벅이인데 2회차는 되어야 무한으로 포탈 이동 되서 편해질듯
빠른이동템 1원 모드랑 템 무게0 모드, 마지막으로 비전투시 스테무한 모드 깔면 돌아다니는거 재밌어요. 바닐라랑 비교하면 거의 치트 수준으로 모드를 깔아야 되요.
나랑 같은 모드들 쓰네 진짜 아러면 빡침 부분 사라지고 재밌음 쓰는 모드가 다 전투 이런게 아니라 이동 원활하게 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