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야화2 그냥플레이 - 1
도쿄야화2 OP입니다. 크게 설명드릴건 없네요.
영웅이가 회상하는 부분입니다.
이상한점은 매뉴얼에 나오는 부분중 일부가 게임상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일단 그 이유를 버그로 생각해 보지만...
-------------------------------------------------------------------------------------------------------------------------------
그후 영웅은 만화책방에서 여자를 괴롭히는 깡패들을 혼내주게 되는 것을 계기로 싸움이라는 것에 빠져들게 된다. 문득 회상에서 벗어난 영웅은 켄코랑 싸우게 된다. 싸움에 이겨 켄코에게 경고를 한 영웅은 학교에서 요와무시라고 불리는 모범생의 일을 듣고 선춘 고등학교에게 본때를 보여주리라 결심한다. 영웅은 졸업식 날 마지막으로 보스의 역할을 하기위해 폐타이어장으로 선춘고등학교의 보스를 찾으러 간다. 폐타이어장에서 선춘고등학교 보스는 자기의 밑으로 들어올 것을 권하지만 영웅은 거절하고 바로 싸움이 붙는다. 싸움이 끝난 후 경찰이 나타나 결국 영웅은 경찰서 신세를 지게 되는데, 이때 폐타이어장의 구석에서는 켄코와 의문의 인물이 영웅이 잡혀가는 것을 지켜본다. 경찰서로 영웅의 어머니가 찾아오고 영웅은 다시는 싸우지 않고 공부하겠다며 어머니에게 약속을 한다.
-------------------------------------------------------------------------------------------------------------------------------
인터넷상에서 돌아다니는 매뉴얼 내용중에 게임상에서 나오지 않는 부분입니다.
설명글 분량상으론 2/3가량이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제 기억상으론 정품에 포함된 매뉴얼의 첨부그림 중
저기에 나오는 '책방' 싸움장면이 나오는데,
영웅이의 HP바가 나온걸로 봐선 플레이어가 직접 조종했을걸로 추측됩니다.
하지만 게임상에선 나오질 않았죠...
이것때문에 초반 진행시에 가끔 이해가 안가는 대화(상황)가 오가기도 합니다.
하지만 크게 지장은 없는 부분이니 그냥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부터 플레이어가 직접 조종이 가능합니다.
목표는 어디까지나 '엔딩보기' 이기 때문에
영상에 나오듯이 활용가능한 버그(사실 저것밖에 모름...)는 그대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플레이하시는 분들 입장에선 재미도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요.
또한 완벽한 매뉴얼이 없기때문에
도처에 널린 부수적인 이벤트들을 모두 보실수는 없습니다.
이런 이벤트는 보통 기간한정이라 놓치면 끝이기도 하고,
애초에 매뉴얼 보면서 플레이하는 스타일은 아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영상은 보통 10여분 내외로 끊을 예정이고, 진행불가급 버그도 존재하는 게임인지라
엔딩을 볼 수 있을진 잘 모르겠지만 가능한한 엔딩을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