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편단신입니다.
국내에 매든보다 더욱 적은 유저수를 자랑(?)하는 NHL이죠.ㅠ 사실 정말 대박게임이지만요. 제가 개인적으로 트윅해서 쓰는 리얼리즘 슬라이더를 공유합니다.
써보실 분들은 써보세요. 모르겠습니다. NHL고수는 아니라...하지만 다년간 실제 게임을 많이 보아왔고 블랙호크스 팬으로서 실제의 그것과 많이 닮아 있는 인플레이를 느끼실 수 있을거라고 확신합니다.
QUICK SETTING
Camere True Broadcast(하고싶은거 하세요. 전 트루브로드캐스팅)
Difficulty Allstar
Game Style Hardcore (custom)
Golie Camera High
Period Length 10min(8분에서 10분으로...취향대로)
Rules Custom
Shootout Camera Dynamic low
ADVANCED SETTING
슛에임은 매뉴얼이고 라인체인지는 오토로 둡니다.(저도 더 숙달되면 매뉴얼 하려구요)
Gameplay Version Latest(최신 튜너를 씁니다.)
RULES
Fighting - 3
Icing - Htbrid Icing
Injuries On
Offsides Delayed
Penalties - 6(MAX)
Penalty time scaling 0
Post Whistle Rules Authentic
Tie Break 5 Min(3 on 3) then Shootout
Coencidental Penalty Time Scale 0
General
Attribute Effects 0 (중요)
Broken Stick Frequency 3
Game Speed 1
Gameplay Version Latest
Fatigue Effect CPU/HUM 3/3
Fatigue Recovery CPU/HUM 2/2
Injury Occurrence CPU/HUM 3/3
Player Acceleration CPU/HUM 5/5
Puck Control CPU/HUM 5/5
Checking
Hitting Assistance 4
2Aggression CPU/HUM 3/3
Hitting Power CPU/HUM 4/4
Poke Effectiveness CPU/HUM 5/5
Stick Lift Effectiveness CPU/HUM 5/5
Passing
Manual Passing On
Pass Assist 3
Pass Speed 2
Saucer Pass Speed 3
Pass Accuracy CPU/HUM 0/0
Pass Interceptions CPU/HUM 0/0
Pass Reception Ease CPU/HUM 1/1
Shooting
One Timer Accuracy CPU/HUM 1/1
Shot Accuracy CPU/HUM 1/1
Shot Power CPU/HUM 4/4
Slap Shot Accuracy CPU/HUM 1/1
Slap Shot Power CPU/HUM 3/3
AI
AI Learning 0
CPU Difficulty Adjustment 0
CPU Faceoff Difficulty 3
CPU Penalties 6(최대)
CPU Strategy Adjustment 3
CPU Teammate Penalties 6(최대)
Fight Difficulty 3
User Strategy Adjustment 3
Goalies
Goalie Cover Frequency 5
Goalie Passing 2
Goalie Reaction Speed CPU/HUM 2/2
Goalie Screen Effect CPU/HUM 3/3 (user pref, same reasons as the reaction speed)
Advanced Settings
Away Shot Aim AUTO
Home Shot Aim AUTO
Auto Backskate OFF
Line Changes Auto
Visual Settings
퍽사이즈와 기타 등등 카메라 시점등인데 이건 하시고 싶은대로...
재미나게 즐기셨으면 좋겠네요.
잘봤습니다. 이렇게 두고 경기를 가져 보셨을때 승율은 어떠한지ㅣ 궁금도 합니다. 물론 플레이어마다 갭은 존재 하지만요. 암튼 야구면 야구 농구면 농구 미식이면 미식 하키면 하키 대단하시네요 ㄷ 아참 피파가 빠졌네요 ㅎ 굿잡입니다~
http://gaia.ruliweb.com/gaia/do/ruliweb/family/4152/read?articleId=8462520&objCate1=14&bbsId=G001&itemId=83446&pageIndex=2 피파도...이번작부터 만들었습니다. ^^;; 승률은 이기고 지고 합니다. 잘풀릴땐 2대0 3대1 이런식도 나오고 질때는 또 아쉽게 골이 안나서 0패도 당하고 1,2점 넣으면서 질때도 있구요. 스탯도 실제경기대비 꽤 준수합니다.
올려주신 수치 잘 봤습니다. Sknapple 슬라이더랑 전체적으로 많이 비슷하네요. Attribute Effects이 수치는 선수들 능력치를 전체적으로 높여주거나 낮춰주는 슬라이더 수치였습니다. 3으로 두면 기본 수치이고, 내려갈수록 낮아지고 올라갈수록 능력치가 올라갑니다. 선수들의 평균 능력치가 상대적으로 낮았던 지난 세대 기종까지는 3정도로 놓고해도 괜찮았던 것 같지만, 이번 세대 들어와서 선수들의 능력치가 다소 올라가서 3으로 해도 꽤나 사기적으로 움직였던 것 같습니다. 처음엔 저도 0으로 했습니다만, 약간은 슈팅을 정확도 부분이 이상해져서 약간 올렸었는데, 저도 오랫만에 다시 0으로 테스트 해봐야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