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고 있었는데 일부 AR의 데미지가 barrel에 따른 데미지 보너스를 제대로 반영 못했었다고 하네요.
오늘 hot fix로 패치되서 일부 AR의 데미지가 증가했습니다.
(정확히는 원래 있어야 할 보너스 데미지가 나오도록 패치됐다고 하는게 정확하겠죠)
grip 종류에 따라 수치는 조금씩 다를 수 있는데, 측정하신분은 이렇게 나타났다네요.
AR은 사람들이 잘 안쓰는 편인데, 그나마 인기있는 Shredifier의 데미지가 증가한게 눈에 띄네요.
Madhous 데미지는 30% 이상 증가했구요.
사실 AR은 AR 전체에 대한 전반적인 버프가 필요할 거 같기도 합니다.
Unique
All numbers here are changed slightly based on grip but these are average numbers.
Sawbar - > No Change
Bearcat - > No Change
Seraphim - > No Change
Lead Storm - > No Change
Seeker - > No Change
Madmous! - > 31.7% Increase
Shredifier - > 7.31% Increase
Veruc - > 4.53% Increase
Kerblaster - > No Change
Hammerbuster - > No Change
Ogre - > No Change
Boss Stomper - > 5.51% Increase
Evil Smasher - > No Change
Scorpio - > No Change
Hail - > No Change
Kitten - > No Change
Rapier - > No Change
Stinkpot - > No Change
Boom Puppy - > No Change
Chopper - > No Change
Damned Cowboy - > No Change
Non Unique
*Note this hotfix only changed guns with matching Barrels. Vladof with Jakobs Barrel = No change
Jakobs ARs -> 6.72% Increase
Dahl ARs - > 5.1% Increase
Vladof ARs - > 4.87% Increase
Bandit ARs - > 2.37% Increase
Torgue ARs - > No Change
E-Tech ARs - > No Change
Gem Stone ARs - > Same Changes as above for corresponding ARs.
폭발속성 코만도라 토그제를 쓰고 있는데 이건 변화가 없군요. 달, 블라도프, 밴딧 소총들은 기본 위력이 좀 낮은 편이라 2~5% 올라봐야 큰 차이가 없을 듯하고, 제이콥스의 경우 7% 정도라도 기본위력으로 먹고사는 총기라 약간은 체감할 수 있을 듯합니다.
헐 제 주력 병기 쉐리드 파이어가 데미지가 올랐네요 ㅋㅋㅋ 워낙 잔탄수랑 공속이 빨라서 체감 데미지 개쩔듯 ㅋㅋㅋㅋ 그리고 매드하우스는 저 표대로라면 제평가가겠네요;; 그 데미지에 30% 증가면 좁은곳에서 난사하고 도망가면 다 죽어있을듯 ㅋㅋㅋ 디아블로 1 소서러 체인 라이트닝 마법쓰고 문열면 죽어있는것처럼
슈레디파이어가 어떤 특징이 있나요? 어썰트라이플은 관심을 안 가졌더니 스톰퍼랑 이블스메셔밖에 모르겠네요.
실제로 Madmous! 써보니까...극히 좁은 방같은 곳이 아니면 그렇게까지 좋지 않더군요. 참 아쉬웠습니당..... 오거 탄 재생 좀 붙여주지 아쉽기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