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입니다. 공격력이 빈약한건 냐바론 애들이 다 1랩이라 그래요 ㅜ
마샤냥은 그냥 버리는 패니까 1레벨이면 충분하고 (오히려 업하면 더 귀찮습니다)
뮤우냥(어시)와 마룬냥냥(딜러)는 레벨이 높을수록 좋습니다.
서포트는 루렌이 들어가있지만 이 덱의 특성상 16턴까진 단 한방도 맞지 않기 때문에 루렌보단 엑셀러가 더욱 좋은 조합이라 생각합니다.
근데 엑셀러가 지금 없어서 ㅋ
여튼 공략 들어갑니다.
1턴. 아스트로 묶어두고 루미로 폐기합니다. 똑같은 3턴이므로 마샤냥으로 실명 걸어도 상관없습니다. 취향대로 해줍시다.
5턴, 아스트 스킬 효력이 끝나는 턴입니다. 얻어맞기 시작하면 버틸수가 없으므로 나나 평봉을 걸어줍니다.
10턴, 루미의 봉쇄 스킬이 끝나는 턴입니다. 스킬 날아오기 시작하면 답이 없으므로 뮤우냥으로 기절시켜줍니다.
이떄, 뮤우냥의 스킬이 발동되려면 마샤냥이 반드시 딜러여야하니 주의해주세요.
참고로 뮤우냥 스킬은 5배 대미지가 대단히 높기 때문에 만랩을 찍어주면 딜링 스킬로도 나름 쓸만합니다. 2회 타격시 1만 8천인가 그럴거에요.
물론 그딴거 아무래도 좋아! 하시는 분은 1랩으로 굴려도 됩니다.
13턴, 뮤우냥의 스턴도 끝나는 턴입니다. 마룬냥냥으로 어시 재활용을 걸어서 뮤우냥을 부활시켜줍니다.
그리고 다시 3턴 스턴
마지막 16턴입니다. 이제 쓸만한 패는 다 썼으니 저항하다 죽으시면 됩니다. 이 덱의 한계죠 네(...)
16턴 봉쇄라지만 처음 1턴은 스킬 쓰는데 들어가니 실상 15턴간 평타를 쑤셔넣을 수 있다는게 장점이 되겠습니다.
기대 대미지는 평타 x 15 + @ 겠죠?
음... 이렇게 적고보면 또 별거 아닌거 같기도... (마룬냥냥 만랩해봤자 댐지 2천 정도밖에 안나오니...)
흠....평타뎀이 너무 약해서 15만 이상은 안나올 것 같군요...
그러게요. 저도 데꿀멍 시키는데 정신이 팔려서 대미지 쪽은 신경을 못썼습니다.
냥냥하고 루미만 먹을수 있다면 그래도 노사전 무과금으로도 안정적인 딜은 나오니 상당히 유용한것 같습니다.
마룬냥냥의 효과는 순전히 뮤우냥을 재활용시켜 3턴 벌어주는 것 밖에 없습니다. 뒤집어 말하면 뮤우냥 재활용만 포기하면 마룬냥냥은 없어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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쟤는 순전히 뮤우냥 스킬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쓰는건데 레벨이 올라가면 루미 스킬로 한방에 폐기가 안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