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없음....
쉴드치던 사람들 말로 기다리고 지켜봐줘야 한다 가능성 있다...
아..유닛 기다려야 하는 구나..
대체 멀 하고 싶은걸가요..
abnormaliz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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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17.0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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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16.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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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도 시간이 그리 많이 지난건 아닙니다. 길었던것 같아도 고작 한달이니까요 문제는...예전에야 좋은 방향으로 발전할거라는 희망을 가지고 기다렸었는데... 지금 없뎃하는 꼬라지가 영 발전이 없고 수익과 접속률에만 목매는게 보이는지라
시간이 없다면 차라리 기체 확 풀던가.. 아님 pve기체라도 좀 풀고 맵도 3개정도는 나왔어야 했는데 결과적으론 한달전과 별로 다를것도 없고 수익만 챙기려고 하니... . ..어느정도 건덕이라 하고는 싶은데 막상 하자니 재미는 없고 .. .떡밥은 떡밥일뿐이라는 결과를 가져오니 참...다음달 웨폰도 솔직히 약속 못지킬 상황일듯 ...그들은 바쁘니까..,
물리적으로 안되는걸 하라고 할 수는 없어요 지금 DX 한대 내면서도 버그 못잡는데 기체를 확 풀라고 하는건 무리고... 맵도 무작정 닥달한다고 찍어낼 수 있는건 아니죠 네오도쿄는 만들어놓고 왜 안내는건지 그건 의문이지만... 그보다는 엉뚱하게 티어 같은데 시간을 낭비하고 밸붕유닛을 내고 그러니까... 티어시스템 : 무작정 접속시간증가를 유도 DX : 씝사기로 캐쉬유도, 그나마 버그로 인해 지른사람도 발암 이런모습을 보여주니까 앞으로의 방향성에 대해서 기대가 되지 않는것
개인적으로는 티어시스템 같은거 만드는 시간에 차라리 데쓰매치라도 추가했으면 칭찬해줬을건데... 접속자수가 적어서 데쓰매치를 추가하지 못한다고 보기엔 데쓰매치를 추가해야 접속자수가 늘어날거 같은데 말이죠
매칭방식을 선택한 이상 티어시스템은 당연히 가장 먼저 해야하는 업뎃이에요. 티어시스템 없으면 막 시작한 유저랑 캡파 대령~장성급 유저랑 무제한 매칭되는 헬게이트가 벌어집니다.
그런 의도라고 보기엔 티어방식이 그냥 경험치로 레벨올리는 방식이라... 처음 시작해서 다들 실력이 고만고만하면 의미가 있겠습니다만... 현재 캡파에서 뉴타입수련을 쌓은 초고수들이 넘쳐나는 상황이라 게임을 적게 하면서도 실력이 월등한 사람도 많게 되죠 티어 시스템의 의도가 매칭을 원활하게 하려는 의도라면 적용방식 자체를 크게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
레벨업 속도는 잘 할수록 빠르니 어느정도 시즌이 진행되면 실력에 따라 티어가 갈릴거라는 생각이겠죠. 솔직히 롤이나 스타의 티어를 생각해보면 영 부실해보이긴 합니다만...
맞는 말씀입니다 . 티어시스템 같은거 보다 떡밥의 약속을 좀더 지키는 편이 날수도 있었는데 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