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코옵게임인데도
좀 상향 평준화 시키지
왜 이렇게 너프너프너프만 좋아하는걸까요..
헬다이버즈2 심심해져서 슬슬 접으려다가
퀘이사캐논이랑 이럽터 쓰는게 너무 재밌어서 최근 정말 재밌게 즐겼는데
뭐 변화에도 적응 불가능한건 아니지만
파편 때문에 중요한 순간에 몇번 자살당하고..
성능 확실히 줄은게 느껴지니까 김 팍 세네요 정말
겜.. 을.. 재밌게.. 하는 꼴을 못 봐요.. 만든 넘들이..
그냥 코옵게임인데도
좀 상향 평준화 시키지
왜 이렇게 너프너프너프만 좋아하는걸까요..
헬다이버즈2 심심해져서 슬슬 접으려다가
퀘이사캐논이랑 이럽터 쓰는게 너무 재밌어서 최근 정말 재밌게 즐겼는데
뭐 변화에도 적응 불가능한건 아니지만
파편 때문에 중요한 순간에 몇번 자살당하고..
성능 확실히 줄은게 느껴지니까 김 팍 세네요 정말
겜.. 을.. 재밌게.. 하는 꼴을 못 봐요.. 만든 넘들이..
슬픈꼬마
추천 1
조회 40
날짜 00:18
|
루리웹-7846611805
추천 0
조회 76
날짜 00:07
|
행복한스쿼트
추천 0
조회 71
날짜 2024.06.15
|
행복한스쿼트
추천 5
조회 540
날짜 2024.06.15
|
Terrormine
추천 0
조회 123
날짜 2024.06.15
|
행복한스쿼트
추천 7
조회 647
날짜 2024.06.15
|
psn: FURY_ous_
추천 0
조회 193
날짜 2024.06.15
|
행복한스쿼트
추천 3
조회 300
날짜 2024.06.15
|
الله أكبروكشفتالجنة
추천 2
조회 431
날짜 2024.06.15
|
놀놀군
추천 0
조회 299
날짜 2024.06.15
|
유리캣
추천 2
조회 423
날짜 2024.06.15
|
칸다군
추천 3
조회 659
날짜 2024.06.15
|
d_D
추천 1
조회 298
날짜 2024.06.15
|
클릭잘못해서합격
추천 0
조회 489
날짜 2024.06.15
|
الله أكبروكشفتالجنة
추천 0
조회 443
날짜 2024.06.15
|
irwin
추천 2
조회 347
날짜 2024.06.15
|
니고브로
추천 0
조회 123
날짜 2024.06.15
|
전자감옥
추천 0
조회 570
날짜 2024.06.15
|
루리웹-1065238147
추천 3
조회 888
날짜 2024.06.15
|
아이디닉네임비밀번호
추천 0
조회 478
날짜 2024.06.15
|
4112
추천 8
조회 627
날짜 2024.06.14
|
유리캣
추천 0
조회 632
날짜 2024.06.14
|
d_D
추천 3
조회 765
날짜 2024.06.14
|
d_D
추천 0
조회 362
날짜 2024.06.14
|
슬픈꼬마
추천 3
조회 676
날짜 2024.06.14
|
오버드라이아이스
추천 0
조회 609
날짜 2024.06.14
|
멀티유저워니
추천 0
조회 512
날짜 2024.06.14
|
Min-popi
추천 0
조회 615
날짜 2024.06.14
|
드레드노트ㅤ
추천 1
조회 1005
날짜 2024.06.14
|
프리스페이스
추천 0
조회 430
날짜 2024.06.14
|
상향도 같이 이루어졌는데요; 이 정도로 세세하게 밸런스 마춰주는게임이 어딨다고 -_-; 그리고 이게임은 고화력으로 밀어붙이는 게임이 아니라 미친듯이 몰려오는 적 사이를 뚫고 미션 후에 아슬아슬하게 탈출하는 재미로 하는게 게임의 컨셉입니다. 일부 유저가 시원하다고해서 게임 컨샙을 핵앤슬레시로 바꿀필요는 없지요
버프도 된게 많은데 왜 너프만 한다고 생각할까요
상향 평준화 시키는 게임 단 1도 못봤습니다. 모든 게임 다 너프로 조정합니다
겜 망해가면 점점 버프로 바꿉니다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합니다
그렇게 끝물에 죄다 버프 때리거나 풀어버리고 망한 게임 여럿 봤죠.
제 생각도 이것과 같습니다 솔직히. 좀 고화력으로 올려서 시원하게 갈아마시고싶은데 왜 너프를 못해서 안달난건지 참…
퀘이서는 그렇다치고.. 이럽터는 이렇게 다단계로 쳐낼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들고 다니지도 않은 느낀인데 말이죠. 쓸수록 손에 익어서 효율적으로 되는게 큰 재미였는데 안타깝습니다
무슨 개똥겜 바하4처럼 탄약 하나하나 아껴가면서 쩔쩔매라고 하는것 같아요. ‘원래 이렇다’ 하는 무슨 선민의식 있는것도 아니고 원..
이럽터 1티어라 많이 들고 다녔어요. 어차피 패치 이후도 어차피 보급만 잘챙겨주면 되는거라 여전히 많이 듭니다
똑같은 의견입니다. 다만 이런 의견을 내면 skill issue네, 접으면되네 하는 반응이 있어서 사람들이 큰 목소리를 내지 못하는 부분도 있다고 생각해요.
어.. 해외는 잘 모르겠는데 적어도 여긴 아닙니다. 요즘은 좀 안그렇던데 초기때만해도 괜찮은거 같다고 이야기 했다가 비꼬는 게시글이나 덧글 많이 봤어요. 뭐 저는 그냥 다 개개인의 의견이 다를수 있다고 봅니다만..
해외는 확실히 그런 기류가 있더라구요.
상향도 같이 이루어졌는데요; 이 정도로 세세하게 밸런스 마춰주는게임이 어딨다고 -_-; 그리고 이게임은 고화력으로 밀어붙이는 게임이 아니라 미친듯이 몰려오는 적 사이를 뚫고 미션 후에 아슬아슬하게 탈출하는 재미로 하는게 게임의 컨셉입니다. 일부 유저가 시원하다고해서 게임 컨샙을 핵앤슬레시로 바꿀필요는 없지요
버프도 된게 많은데 왜 너프만 한다고 생각할까요
버그 먼저 잡고 밸패를 하던가 너프하고 버그는 다음패치때 고쳐줄게 이건 아니죠 그리고 상향된 무기들도 ㅂㅅ같아서 안쓰다가 그나마 버프먹고 쓰는 거고 이럽터도 돈주고 채권사서 쓰는건데 다음 채권 출시될때가 되니 너프먹이고 파편문제 못잡아서 파편제거하고 폭발위주로 바꾸겠다 이러는데 채권무기 새로 나와서 문제 생길때마다 이런식의 땜질이면 결국 끝은 정해진거라고 봅니다.
어느정도 컨텐츠 소비속도 조절도 필요하기 때문에 이번에 석궁이랑 퀘이사 제외하면 픽률 높고 성능좋은 이럽터랑 시클은 탄창 너프밖에 안했고
뭐.. 나름 이럽터 메인총기로 계속 들고 다니고는 있긴 합니다.. 어제 해보니 패치 이전하고 별반 차이가 없어서 그냥 저냥 쓰고 있네요. 이럽터 , 보급팩 , 퀘이사 조합으로 그냥 저냥 다니는.. 몇몇 미션에는 이럽터 자체가 별로 좋지가 않아서 블리처를 들거나 하긴 하지만요..
애초에 이럽터가 딱히 화끈하게 좋다는 느낌은 없었고.. 그냥 여러모로 다목적용으로서 편리하다는 느낌이었느데 확실히 익숙해진대로 정조준해서 정확하게 맞추기만 하는 식의 플레이만 한다면 탄창 빨리 떨어지는거 제외하면 지금도 쓸만하긴 합니다. 패치 직후에는 근접사용할때 파편 때문에 사망 많이 했는데.. 이젠 더 조심해서 쓰면 될 것 같기는 하네요. 저는 항상 이글에어스트라이크/위성레일건/실드팩/퀘이사 + 이럽터로 가는데.. 대부분 랜덤유저들과 하다보니 저 장비들이면 어떤 상황이라도 어떻게든 뚫을 수 있는게 좋기는 했습니다. 새로운 채권 나오면 그거 체크해보고.. 블리처도 구입하고 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