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카맥이 기술의 천재라면
게임만들기의 천재는단연 미야모토시게루인거 같네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아 8년이 지난 지금 즐겨도 어디하나 부족한 점이 느껴지지 않는 게임.
너무 재밌었네요..
미래는 이제 다른차원의 미래가 되고
링크는 제시간으로 돌아와 가논도프가 성역에 들어가지 못하도록 막는거군요 꼭 드래곤볼 셀편생각나네요 ㅎㅎ
사리아가 다루니아 무등타고 푸른하늘을 가리킬때 감동...
사진 많이 찍었는데...저장을 잘못해서 올릴수가 없네요..쩝
nds로 리메이크 해줬으면.. 좋겟네요..
하지만 엔딩의 감동도 잠시..... 이젠 리플의 전설이 시작된다~!!
젤다의 전설 미간 에 욕할려나? 음;; 장난이고 전 n64랑 진동팩있어어 오카리나 무지 재밋게 했었더랍죠, 진동팩이 없으면 못구하는 아이템같은것도 있던거 같은데 큐브는 자체진동이 되니;;여튼 다시해보고싶은데 큐브도 있겟다 국전에서 5000원에 팔더라구요 다시구매해서 버닝 해볼까..하네요.. 그때 엔딩을 못봐서 이번엔 꼭 보려구요 ^^
이번 황혼의 공주가 저기서 그대로 이어지니까 스토리가 어떻게 될지 궁금 가논을 막긴 막는건가 링크는;
지금 즐겨도 그래픽과 프레임을 제외하곤 단점한가지 찾아내기가 어려운 게임이죠. 그래픽도 고전이라고 마음먹고 들어가면 문제가 아니지만 프레임이 약간 아쉽죠.
젤다는 못해봤지만 시게루 씨 웃는 얼굴이 호감형.
젤다 바택 재밌게 하고 오카리나도 해볼려고 했는데 도저히 n64시절의 감흥이 오질 않아서 그만 뒀습니다
저는 언제해도 울트라 초 재미로 즐기게 되는 게임..ㅡㅡ;;
헐...여기서 시작되는건가요???? 아 정말 미치도록 기대되네요 ㅎㅎ 닌텐도 코리아 한글화 동발해줘!
동감에 또 동감~
무쥬라의 가면 안해보셨으면 그것도 해보세요. 무쥬라의 링크도 오카리나의 링크와 동일인물입니다. 스토리는 완전 외전격이지만..
바택과 오카리나를 같이 해봤는데 재미면에서는 오카리나가 위라고 느낍니다. 사실 플스로 슈로대외에는 귀무자 진 삼국무쌍 정도만 해봤는데 큐브 가격이 싸지면서 구해서 해보니 장난 아니더군요. 오카리나가 닌64 발매때 혹은 얼마후에 발매되었다면 일본에서 닌64의 매상이 더 올랐을거라는 글들이 많더군요
아!!!!!!!!!!!!! 진짜, 처음에 성에 몰래 들어갔을 때..............우와 진짜 감동...................미칠듯한 감동.ㅠㅠ
동감!!!!미칠듯한N64시절의감동!!
시간의 오카리나가 초대박 난건 이해가 가는데 왜 같은 N64로 발매된 무쥬라의 가면은 망했을까요...(역대 젤다 시리즈 중에서) 전 개인적으로 시간의 오카리나보다 재밌게 했는데 말이죠. 오카리나의 활용성도 더 높아졌고.
KKOAL// 저 엔딩에서 시작하는건 아니고염 아무튼 황혼의 공주의 그 개간지 좔좔 링크가 저 링크라네효
저도 개인적으로 오카리나보단 뮤주라의 가면을 더 재밌게 했는데..
뮤주라도 꽤 팔렸습니다. 다만 나왔을 당시가 워낙 n64 말기였던 시기라 오카리나보다 판매량이 안 나왔을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