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처럼 공격에만 집중하겠다는 컨셉인지....
가드부터 공격과 관련되어있습니다.(아군이 쥐어터지면 행동게이지 회복,턴 늦게 돌아오는대신 행동게이지 전부 회복)
거기에 노블처럼 콤보 히트수로 먹고 사는 케릭...(공격중에 히트수x% 공격 존재)
그런데 아시다시피 노블은 파이터에 밀려서 쓰이질 않는 클래스죠....(히트수 존나 높여서 히트수x% 공격해봤자 파이터랑 얼마 차이도 안 나는 딜량....)
노블과의 차이점이 있다면
어정쩡하게 방어&회복 버프기가 있는 노블과는 다르게 이쪽은 버프기가 공격용입니다.
코스트다운:스킬 사용에 필요한 소모량 감소
콤보마스터:히트수에 따라서 공격력 증가
한번의 공격으로 잡기가 어려운 탱커나 용가리 사냥꾼으론 재법 강하긴 할 것 같은데...
일단 좀 더 키워봐야 성능을 알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