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공략/팁] (입문) 아이템작 기본 개념 (영계감싸기, 혼주입, 담금질 등)

일시 추천 조회 20273 댓글수 16 프로필펼치기


1

댓글 16
BEST
명쾌한 해설입니다 아주 쉽게 풀이 해주셨네요
찐빵맨 | (IP보기클릭)118.33.***.*** | 21.10.06 19:51
BEST

명쾌한 해설입니다 아주 쉽게 풀이 해주셨네요

찐빵맨 | (IP보기클릭)118.33.***.*** | 21.10.06 19:51
찐빵맨

말씀감사드립니다 ㅎ 잘못된 부분 있다면 지적해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OK12 | (IP보기클릭)182.220.***.*** | 21.10.06 20:02
OK12

사실 저도 잘 모릅니다 이제 2회차 시작이라서 ^^; 여지껏 베스트글을 봐도 무슨 말인지를 모르겠고.. 하지만 윗글을 보니 아~~ 이런게 두벌구이,혼주입,담금질 이구나.. 하고 알게 되었네요

찐빵맨 | (IP보기클릭)118.33.***.*** | 21.10.06 20:40
찐빵맨

아하 그렇군요 ㅎㅎ 이해하셨다니 다행이에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부분 말씀하시면 제가 아는 것은 알려드릴게요~ 즐인왕 하셔유

OK12 | (IP보기클릭)182.220.***.*** | 21.10.06 20:48

알아보기 쉽게 너무 친절한 글 입니다. 감사합니다.

루리웹-3743899779 | (IP보기클릭)112.145.***.*** | 21.10.07 08:02
루리웹-3743899779

좋은 말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OK12 | (IP보기클릭)182.220.***.*** | 21.10.07 15:31

대박이네요ㅎ 쏙쏙 들어옵니다 이왕이면 뉴비를위한 추천무기군도 있음 좋겠네요ㅎ 일도무기는 뭐 사슬낫은 뭐 이렇게ㅎ 아직 어렵네요 게임이ㅋ

루리웹-6171614569 | (IP보기클릭)106.101.***.*** | 21.10.07 09:52
루리웹-6171614569

이해가 잘되신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제가 깜냥이 부족하지만, 필요하시면 그 부분도 찾아서 만들어보겠습니다.. 인법/음양술을 많이 익히기까지 특히 더 힘든게임이지요 ㅠ.ㅠ

OK12 | (IP보기클릭)182.220.***.*** | 21.10.07 15:32

혼주입으로 강화되는 수치는 한계가 있습니다. 10강인가 부터는 +승계옵으로만 강화가 가능하며 무한정으로 강화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강화단계가 올라갈수록 아마 감당해야 하는 골드의 양도 어마 무시 할겁니다. 인증글 가시면 이런내요 기본적인거 있으니 확인후 수정바랍니다.

니나노빤스 | (IP보기클릭)182.212.***.*** | 21.10.07 10:18
니나노빤스

맞습니다. 니나노빤스님~ 장비레벨과 +수치는 한계점이 있지요 말씀하신 부분을 반영해서 글을 수정해나가겠습니다! 지적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ㅎㅎ 인증글은 못갈 것 같네요 ㅠ.ㅠㅋㅋ

OK12 | (IP보기클릭)182.220.***.*** | 21.10.07 15:33
니나노빤스

아 인증글을보고 내용을 수정하란 말슴이시군요 ㅎ

OK12 | (IP보기클릭)182.220.***.*** | 21.10.07 15:33

회피 행동의 무적시간 연장 / 탄환 피해 시 경직 무효 / 적감지 등등 필수옵션 붙이기 를 두벌구이 담금질로 띄운다고 하셨는데 이중에서도 담금질로 먼저 띄워야하는 옵션이 뭘까요?

루리웹-4218281652 | (IP보기클릭)219.249.***.*** | 21.10.07 10:21
루리웹-4218281652

아이템의 옵션은 본인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서 하는겁니다. 회피무적 같은경우는 인파이트 즉 근접전을 잘하시는 분들이 필요한 옵션이죠 방어구 몸통에는 원피감 달리기 체력 원거리경직무효 등등 본인 스타일에 맞게 하시는게 좋아요

니나노빤스 | (IP보기클릭)182.212.***.*** | 21.10.07 13:59
루리웹-4218281652

니나노빤스님의 말씀처럼 플레이스타일에 따라 하시는게 좋습니다 ㅎㅎ 제가 써본 것 중에 가장 필수적인건 " 탄환 피해 경직시 무효 " 가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세팅들의 기본은 원거리피해감소 100%인데, 피해가 0으로 들어오지 탄환맞으면 아픈 동작을 하거든요. 탄환 피해 경직 무효가 있으면 그런 동작이 없어져서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적감지 같은 경우도 어디든지 길파악/ 상황파악에 상당히 중요해요. 다만 악세사리에 붙을 수도있으니 취향껏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ㅎㅎ 일단 몸통경우는 보통 달리기를 계승옵하고 원피감을 담금질로 우선적으로 만드세요 그뒤로는 취향인데 탄환피해 경직무효 / 회피행동무적시간연장 추천드려요 ㅎ

OK12 | (IP보기클릭)182.220.***.*** | 21.10.07 15:35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위의 공지내용도 유익했지만 몇번씩 읽어도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 조금씩 남았었는데 덕분에 이해가 많이 되었네요

루리웹-2073566206 | (IP보기클릭)58.141.***.*** | 21.10.08 23:00
루리웹-2073566206

부족한 글인데 좋은 말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_ _)

검객(Korea) | (IP보기클릭)182.220.***.*** | 21.11.10 01:26
댓글 16
1
위로가기

1 2 3 4 5

글쓰기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