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링후 공격은 크리뎀지로 추가 데미지가 들어가고, 뒤잡기를 하면 뒤잡 추가데미지가 있잖아요.
단순히 생각하면 패링후 할수있는 공격은
1.그냥 앞에서 약공격 (약공 크리데미지)
2.그냥 앞에서강공격 (강공 크리데미지)
3.뒤잡 약공격 (약공 크리데미지+뒤잡 데미지)
4.뒤잡 강공격 (강공 크리데미지+뒤잡 데미지)
이렇게인데 4번을 어떻게들 하시나요? 즉시충전무기나 강공모으면서 뒤로 돌며 움직이는 가벼운 무기는 쉬운데, 한방뎀지를 보는상황이다보나 무거운무기를 쓰는데 패링후 뒤로 가서 강공모으는게 시간이 너무 빡빡하네요. 추가로, 패링후 앞이던 뒤던 강공은 적을 무조건 넘어뜨리면서 추가데미지를 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