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난이도 산맥 진행중에 몹이랑 상자 다까고 밥없어서 출구까지 갈 각이 안나와 퀘스트라도 깨자하고 탈출했는데
퀘템로스트하고 시계 2칸까지는거 보고 현탐 씨게와서 더 하고싶어지지가 않네요.
안그래도 4번째맵 지도삭제 함정때문에 음양사 넣고하는데 함정해제스킬 실패할거면 왜 처넣어놨는지 어느놈 머리에서 나온생각인지
전투자체는 머리만 좀 쓰면 어렵지 않았는데 그냥 부가적인것들때문에 이걸 다시 재도전할 필요가 있나 싶더군요.
리트해서 다시깨고싶은 맘이 없어지게 하는 시스템이네요.
제 플레이에 문제가있어 못깨면 피드백을 해서 깨겟는데, 그냥 엿먹어라식의 진행때문에 피드백이고 나발이고 맵운빨이 최고인거같습니다.
피씨로 데모해보고 괜찮아서 스위치 입문작으로 11월까지 할겜으로 생각하고 스위치로 예구했는데,
초반엔 전투 빡새서 이리저리 노가다도 조금식하면서 조합궁리하면서 천천히 진행하면 되지! 하고 진행했는데
굳이 이걸 천천히 공들여가며 깨고싶은 맘이없어지네요. 좀 많이 개선되고나서 진짜 할 거 없을때 하던지 해야겟습니다.
2지역~3지역까진 노가다나 사냥계획으로 극복하는 재미가 그나마 조금있었는데
3지역 후반부턴 그냥 지저분한 게임디자인때문에 플레이한 시간, 산게 아까워서 꾸역꾸역햇지만 더는 용납안되네요.
맵도 5장이 끝이라고 하시는거같던데 걍 다깻다 생각해야겟습니다.. ㅋㅋㅋㅋㅋ
다음주부터 유저들 의견 참고해서 수정패치, 그리고 앞으로 게임추가 요소 어떻게 잘할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일단 꾹 잡고 재밋게 할 겜은 아닌거같습니다..
클리어에 가까워지신분들은 화이팅해서 꼭 클리어하시길..
동감.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