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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글 스토리는 별로였지만 파쿠르, 그래픽이 너무 환상적이었죠. 또 협동 멀티때문인지 그 때 아는 분들이랑 4인 멀티로 엄청하다보니 아직도 제일 재밌게 한 어크로 기억에 남아있네용
파쿠르 모션은 아직도 유니티가 최강인듯
저도 다 좋았는데 전투할때 반응속도라고 해야하나? 뭔가 너무 한박자 늦게씩 움직이는 느낌이 너무 적응이 안되서 포기했던..
저도 신디케이트보다 유니티가 좋았어요 완전 깔아엎은 방식에다가 초반 개적화가 치명적이었던것같음...
유니티같은 전투스타일이 요즘 어크신작으로 나왔으면 솔직하게 대다수의 유저분들은 싫어했을 것 같습니다. 유비식 오픈월드에 이어 유비식전투라고 하면서요. 개인적으로 어크시리즈가 대중적으로 크게 확 뜨게된게 오리진부터라고 생각하는데 전투방식이 가장 크게 변하지않았나 싶습니다. 전투난이도를 떠나서요. 전 유니티나 발할라든 뭐든 어크전투자체를 좋아해서 무슨방식으로 나오든 상관없고 부디 퀄리티 있게 출시했으면 좋겠습니다. 버그가 너무 많고 그의 따른 대응도 너무 느린수준이라 괘씸함을 느끼고 있네요.
파쿠르 모션은 아직도 유니티가 최강인듯
저도 다 좋았는데 전투할때 반응속도라고 해야하나? 뭔가 너무 한박자 늦게씩 움직이는 느낌이 너무 적응이 안되서 포기했던..
저도 신디케이트보다 유니티가 좋았어요 완전 깔아엎은 방식에다가 초반 개적화가 치명적이었던것같음...
반격기만 누르면 일기당천 유니티
지금도 유니티?하면 할만한가요?
유니티는 뭐랄까 어쌔신 크리드 중에 민트초코같은 녀석이라서 확답 드리기 어렵네요 무료로 많이 풀렸으니 갖고계시다면 한번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싱글 스토리는 별로였지만 파쿠르, 그래픽이 너무 환상적이었죠. 또 협동 멀티때문인지 그 때 아는 분들이랑 4인 멀티로 엄청하다보니 아직도 제일 재밌게 한 어크로 기억에 남아있네용
유니티같은 전투스타일이 요즘 어크신작으로 나왔으면 솔직하게 대다수의 유저분들은 싫어했을 것 같습니다. 유비식 오픈월드에 이어 유비식전투라고 하면서요. 개인적으로 어크시리즈가 대중적으로 크게 확 뜨게된게 오리진부터라고 생각하는데 전투방식이 가장 크게 변하지않았나 싶습니다. 전투난이도를 떠나서요. 전 유니티나 발할라든 뭐든 어크전투자체를 좋아해서 무슨방식으로 나오든 상관없고 부디 퀄리티 있게 출시했으면 좋겠습니다. 버그가 너무 많고 그의 따른 대응도 너무 느린수준이라 괘씸함을 느끼고 있네요.
발할라가 버그로 많이 까이지만 유니티도 심각했죠.. 장비 얻을려면 멀티도 해야하는데 멀티10판하면 8판은 제대로 못했던걸로 기억이 나네요
유니티 시작하고 사람 바글바글 한거 보고 한번 놀라고 파리 재현도에 한번 더 놀라고 버그에 놀라고 스토리에 놀라고..... 정말 외형은 번지르르 한데 속빈강정 이라는말이 딱 어울리는 작품이였습니다. 그리고 수집요소도 더럽게 많아서 그거 다 지운다고.... 에효....
속빈 강정이긴 한데 그 껍데기가 맛있어서 버리기도 아까운 느낌이었죠ㅎㅎㅎ
유니티가 욕먹은건 개적화 스토리도 있었겠지만 뭐니해도 미션마다 암살을 하라고 만든건지 디자인이 엉망이라 욕 대차게 먹었죠 전투 반응 느린건 원래 전투동작이 리얼하고 화려할수록 조작성은 반대로 떨어집니다 예를들어 레데리2 싱글 모션을 생각해보심됨 그래서 이후 신디케이트에선 암살 재밌게 하라고 미션 디자인에 신경 많이 썼었죠
확실히 스타일리시 하게 싸우긴 하지만 바이킹이랑은 거리감이 있는거 같다고 느껴지네요..
거리에 파리 시민들 떼거지로 나와있는거 처음 직접 봤을 때의 임팩트란 정말 ㅋ 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