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역 및 의역 주의)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음 주에 출시될 타이틀 업데이트 1.4.1 릴리즈를 앞두고, 어떤 개선 사항이 있는지 미리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어쌔신크리드 발할라에서 게임 플레이 경험을 미세 조정할 수 있는 전투, 은신, 탐험 난이도 설정에 대한 하위 섹션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아래에서 각 카테고리에 대한 설정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전투 —
• 레벨 수치 조정 (끄기, 기본값, 끊임없는 도전, 고난, 악몽)
• 조준 보정 (전체, 보통, 약함, 끄기)
• *NEW* 쳐내기 타이밍-윈도우(timing-window) (400, 650, 800 ms)
• *NEW* 죽음의 고비 타이밍-윈도우(timing-window) (300, 400, 600 ms)
• *NEW* 죽음의 고비 지속 시간 (1, 1.5, 2, 2.5 sec)
— 은신 —
• 암살 확정 (끄기/켜기)
• *NEW* 탐색에서 벗어나는 시간(Detection escape) (0.5, 1, 2 sec)
• *NEW* 조준 중 탐색에서 벗어나는 시간(Detection escape while aiming) (1, 2, 4 sec)
• *NEW* 수색 시간 (50, 65, 80 sec)
• *NEW* 수색 중인 적의 최대 수 (2, 3)
— 탐험 —
• 가까운 기회 (끄기/켜기)
• 아이콘 거리 (끄기/켜기)
• *NEW* 뷰표인트 동기화 (끄기/켜기)
• *NEW* 탐험 빔 (제한됨/전체)
• *NEW* 안내되지 않은 목표 (끄기/켜기)
또한 탐지 및 사회적 은신과 관련된 기존의 문제 사례를 개선할 수 있는 탐지 및 사회적 은신 수정 작업을 했습니다.
내년 한 해 동안 지속적으로 조사하고 개선 작업을 진행할 것입니다.
은신 수정:
• 유저와 NPC 사이의 시야가 차단되었을 때, NPC가 유저를 감지할 수 있는 사례를 개선했습니다.
• 군중과 섞일 때의 유지 시간과 속도 제한이 감소했습니다.
• 발각되면 안 되는 상황에서 즉시 발각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대한 여러분의 피드백을 면밀히 검토할 것이며, 포럼과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문제를 보고하는 여러분의 경계심에 감사합니다.
- 어쌔신크리드 커뮤니티 및 개발팀
아마 끄면 뷰포인트 빠른 이동이 안되는 옵션이지 싶습니다
우와 게임플레이 난이도가 더 세세하게 조정되게끔 바뀌는건가용? 뷰포인트 동기화 끄기 켜기는 무엇인징
GUcoin
아마 끄면 뷰포인트 빠른 이동이 안되는 옵션이지 싶습니다
뷰포인트 동기화 안해도 빠른 이동이 가능해지는 개꿀 옵션인가 했는데 반대였나 보군요 ㅜㅜ
솔직히 패치가 되면 '이번엔 얼마나 버그가 고쳐질까?' 보단 '이번엔 어떤 버그가 새로 생길까?' 불안해지네요.
난이도 설정되면 뭐해요ㅠㅠ 난이도 바꾸고 할게 없는데ㅠㅠ
고리브포의 고스트모드마냥 좀더 세세한 변경이 가능하게 만드는거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