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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컨셉아트와 인게임이 다른 이유

일시 추천 조회 5630 댓글수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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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6

한껏 꾸민것과 안꾸민것의 차이!? AV도 표지랑 다른게 많듯이 그런게 아닐까요? 하하하!

천년독왕 | (IP보기클릭)124.62.***.*** | 23.01.03 13:02
천년독왕

ㅎ 그러게요. 헤어 스타일만 좋아지면 괜찮을 수도.

Jin.... | (IP보기클릭)210.211.***.*** | 23.01.03 15:49

컨셉아트는 말 그대로 컨셉 잡는 그림?? 이라고 봐야죠 뭐ㅎㅎㅎ 둘이 다른 경우는 타 게임들도 엄청나게 많을거 같습니다...ㄷㄷㄷ

창파랑v | (IP보기클릭)112.218.***.*** | 23.01.03 13:26
창파랑v

컨셉아트 자체가 인게임 구현을 위한 건 아니었군요.

Jin.... | (IP보기클릭)210.211.***.*** | 23.01.03 15:47

컨셉아트는 말 그대로 분위기와 디자인 등을 어떻게 할지 잡아보는 그림...? 인 게임 모델링은 컨셉 아트를 기반으로 하는 경우도 있지만, 보통 페이스 모델이 있으면 해당 모델 얼굴을 기반으로 구현합니다. 모델 얼굴이 그대로 구현되기도 하지만, 캐릭터 컨셉에 따라 약간?의 수정 작업이 들어가기도 합니다. 어크는 페이스 모델이 보통 해당 캐릭터 성우입니다. 에이보르도 컨셉아트랑 인 게임 얼굴 다른 게 얼굴 모델링이 성우 얼굴 기반이라서 그렇습니다.

바아 | (IP보기클릭)112.150.***.*** | 23.01.03 15:00
바아

아 성우 찾아 봤는데 닮았네요. 성우 얼굴에서 약간 여전사 느낌을 넣었네요. 그럼 발할라는 구현을 못했거나 어떤 사회적 문제가 영향을 끼친 건 아니고 원래 의도했던 거군요. 페이스 모델은 따로 뒀으면 좋겠는데 ㅎ

Jin.... | (IP보기클릭)210.211.***.*** | 23.01.03 1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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