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써둔거는 구체적으로 수치로 나오는게 아니라서 다 "제 체감상 그렇다" 입니다
1. 혈염의 칼날
이전에는 때릴때마다 갱신 또는 2초 후에 때려도 갱신 안됨이라고 생각해봤는데 느낌상 연타하면 더 많이 터지는 느낌
즉 타수마다 중첩된다?
2. 조향볼트 < 폭발 볼트 = 라이트닝 볼트
[뿌리 너머] 축복 (죽음 왕자 앞)에서 가고일들한테 석궁 양잡하고 조준해서 같은곳에 셋씩쏴본 결과
조향볼트는 보이는만큼 작게 폭발하고, 폭발 볼트가 맞추는 지점에서는 항상 라이트닝 볼트도 맞춤, 반대도 성립 = 둘의 폭발 거리가 같다
3. 트리나 화살, 뼈수면화살 (깃털), 뼈수면화살
트리나의 화살과 뼈 수면화살 역시 항상 같은 곳에 쏘면 적이 맞았으며, 뼈 수면화살은 비거리가 딸려서 맞추지 못했다.
4. 추적사격 (활/소형활 전투기술)
"멀리서" 날 기준으로 90도 각도로 걸어가는 카이덴 기마병한테는 잘 맞춤
가까이서 날 기준으로 90도 각도로 뛰어가는 카이덴 기마병한테는 못 맞춤
상대의 속도도 속도인데 어느정도 날아간 이후에 화살이 휘어짐
딱한번 거의 180도 회전해서 맞춘적이 있는데 버그인지 아니면 조건이 있는지는 불명
+ 화살의 비거리가 증가하는 효과도 있음(정확히는 포물선궤도 변경?)
+ 추적 사격 + 폭풍 깃 뼈화살은 개빠르다
5. 허공에 쏘기는 노락온 또는 활조준으로 쏘면 대각선으로 박힌다
쏘는 자세 자체가 활을 비틀어서 실제로 쏜 궤적 그대로 날아가서 박히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