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냐 아니냐로 토론을 하던 중,
직접 실험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역배열 강화에 보면
각 속성별 "집중 탄환"이라는 선택적 버프와
"집중 탄환 강화"라는 상시 버프가 있습니다.
이 버프와 "런처 무기군"을 이용하는게 핵심입니다.
최초 "런처 무기군"으로 공격 하고,
동시에 빠르게 무기를 전환 합니다.
아래 스샷은 딜뻥 적용 되기 이전의 총기 데미지,
런처 무기군으로 "집중탄환" 5중첩 후 무기전환.
딜뻥 글리치가 적용이 된 이후의 데미지.
32,230 에서 102,183 으로 뻥튀기 되었습니다.
"역배열 버프 효과로 인한 착각 아니냐?"
라고 하실 수 있겠으나 "속성" 딜이 아닌,
"총기" 딜의 차이가 생긴 점.
단발 데미지가 강한 런처와 약한 런처 비교에서,
단발 데미지가 높은 런처가 데미지가 더 높게,
나오는 비교 실험을 통해 런처 무기군의 데미지가
덮어 씌워지는 버그가 아닐까 싶네요.
그래서...
또 이런 저런 무기군으로 테스트 해보니,
역배열을 활성화 하고,
"런처 무기군"을 이용해야 작동 되는,
버그인거 같더군요.
혹시나 해서 헤일리로 글러트니 솔로 플레이
테스트도 해봤습니다.
아래는 딜뻥이 적용 되기 전의 총기 데미지
167,197 입니다.
딜뻥이 적용 된 총기 데미지는
355.758 이군요.
이게 글리치가 아니라면,
상시 동일하게 어느 무기군이든,
적용 되어야 하는데,
"런처 무기군"으로만,
발동 시켜야 한다는 점과,
발동에 사용한 런처의 고유 데미지에,
따라서 데미지가 달리 적용되기에,
저는 "글리치"라고 결론 내렸습니다.
민석찡...
혹시 이거...
노리고 한거 아니쥬?
글고...
양자배양기 보유 수량 늘려줘유!!
친구 목록 1000명으로 늘려줘유!!!
ETA교환증 보유 수량 늘리고,
최소 획득 수량 늘리고,
교환증 로또 확률 공개하라!!!!!!!!!!!
마지막 외침은 정말 완전 공감 ~~~~~~~~~~~ 늘려라 ... !!!!!